해태 고향만두, 추억의 레트로 선물세트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감성을 듬뿍 담은 레트로 만두 선물세트가 나온다.
해태제과는 설 명절을 맞아 원조 냉동만두인 '고향만두' 대표제품을 추억의 양은쟁반과 함께 묶은 '레트로 양은쟁반 교자세트'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해태 고향만두의 대표제품과 꽃무늬 양은쟁반으로 구성한 온라인 전용 상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감성을 듬뿍 담은 레트로 만두 선물세트가 나온다. 해태제과는 설 명절을 맞아 원조 냉동만두인 '고향만두' 대표제품을 추억의 양은쟁반과 함께 묶은 '레트로 양은쟁반 교자세트'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해태 고향만두의 대표제품과 꽃무늬 양은쟁반으로 구성한 온라인 전용 상품이다. 해태제과 전용몰인 '해태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전통방식 그대로 만든 오리지널 고향만두 교자와 김치만두에 새로운 방식의 얇은피 왕교자까지 5가지 대표 제품 9봉지를 담았다. 양은쟁반은 해태제과의 옛 회사 로고에 옛날 느낌 그대로인 꽃무늬를 그려 넣었다. 그 시절 집에서 만두를 빚어 한군데 모아 올려 놓던 쟁반을 재현했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지난해 12월초 시험판매에서 준비한 1천세트가 이틀만에 완판될 정도로 관심이 집중됐다”면서 “고향의 어머니 손맛이 그리운 설 명절을 맞아 준비한 레트로 아이템으로 따뜻한 추억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 대통령 "경제 민주주의로 나아가고 있다"
- 中 '유료 자문' 빌미…韓 배터리 인력 빼가기
- 방사청 '입찰 차등점수제' 본보기 주목
- IBS, 원자 26개로 된 반도체로 이산화탄소 유용원료화
- [이재용 구속] 3년 만에 또다시 '총수 부재'...'뉴삼성' 좌초 위기
- [이재용 구속]경제단체 "구속은 가혹"...투자와 성장 위축 우려
- 라스베이거스 질주하는 수소 슈퍼카 'XP-1'
- [혁신기업을 가다]노바소프트, 차세대 정보보호 통합 포털시스템 '아비스트론' 새해 세계시장 도
- 원자력학계 "월성원전 삼중수소 위험 수준 아냐...주민 피폭량 바나나 6개 섭취 수준"
- [人사이트]장영석 업스테어스 대표 "중고폰 시세, 견적 비교로 투명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