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와디즈 펀딩 통해 BCC 멀티 유틸리티 백팩 '험버'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야크가 오는 26일 와디즈 펀딩을 통해 BCC 멀티 유틸리티 백팩 '험버'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신제품은 2차 세계대전 당시 영국에서 군인들의 잠자리와 장비 보관 및 작업 공간을 제공하며 4륜 구동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의 시초라 할 수 있는 '험버'에 영감을 받았다.
험버와 함께 활용할 수 있는 'BCC오거나이즈'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블랙야크가 오는 26일 와디즈 펀딩을 통해 BCC 멀티 유틸리티 백팩 '험버'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신제품은 2차 세계대전 당시 영국에서 군인들의 잠자리와 장비 보관 및 작업 공간을 제공하며 4륜 구동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의 시초라 할 수 있는 '험버'에 영감을 받았다.
17인치 노트북까지 분리 수납할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에 실속 있는 포켓 구성으로 다양한 소지품을 수납하기 좋다. 환절기 자켓 등을 백팩에 걸어 쉽게 보관할 수 있는 '자석 재킷 고리', 캐리어와 연결할 수 있는 '캐리어 슬롯' 등의 디테일로 활용도와 편의성도 높였다.
클라이밍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도 눈에 띈다. 가방 전면에는 일정한 간격으로 고리를 만드는 클라이밍 데이지체인 디자인이 적용돼 필기류나 선글라스 등을 꽂아서 고정할 수 있는 수납이 특징이다. 여기에 암벽 등반 시 로프 연결용으로 쓰이는 금속 고리 '카라비너'가 기본 구성에 포함돼 자신만의 커스텀 디자인도 가능하다.
험버와 함께 활용할 수 있는 'BCC오거나이즈'도 선보인다. 백팩 속에 노트북·외장하드·베터리 등 각종 소지품을 한 번에 정리해 추가 수납 공간을 만들 수 있는 수납 파우치로공공 장소에서는 공간을 분리하는 칸막이처럼 활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일상 생활과 여행 시 작은 크기로 개인 용품을 간단하게 수납해 들고 다닐 수 있는 'BCC슬링백'도 함께 선보인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BCC라인의 클라이밍 컨셉을 담아 막강한 수납 기능과 실용성을 자랑하는 이번 제품들은 일상과 여행 등에서 폭넓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오정연 '직원 10명 카페, 존폐 고민'…현주엽 '오정연은 말 너무 많다'
- '패션의 진정한 완성은 속옷'…아찔한 반전 몸매 드러낸 이유비
- 김기식 '판사나 삼성 참 대단…이재용 징역 2년 6개월, 추석 사면 배려용'
- '동상이몽2' 이무송 '더 버는 노사연에 자존심 다쳐' 솔직 고백
- [N화보] 누가 51세래? 이영애, 눈 뗄 수 없는 비주얼…묘한 카리스마
- [전문] '층간소음 논란' 이정수 '예전 아파트 찾아가 사과…피해본 분 연락주길'
- '우리 이혼했어요' 최고기 父子 '재결합' 원했지만…유깻잎 母女는 반대(종합)
- [N샷] 효연, 가운 입고 당당한 근황 셀카 '행복하자, 아프지말고'
- 한혜진 '폭설 모르고 새벽 배송 시켰다가 기겁…창밖 보고 발 동동'
- '파격공주'…화웨이 둘째딸, 시끌벅적한 가수 데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