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LF와 '맞손'..자사브랜드 입점 통해 패션 경쟁력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온(ON)이 LF와 손잡고 패션 상품군 경쟁력 확보에 나선다.
롯데온은 지난 18일 LF와 제휴를 맺고 LF의 30여개 자사브랜드를 공식 입점시켰다고 19일 밝혔다.
롯데온은 LF몰의 입점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롯데온(ON)이 LF와 손잡고 패션 상품군 경쟁력 확보에 나선다.
롯데온은 지난 18일 LF와 제휴를 맺고 LF의 30여개 자사브랜드를 공식 입점시켰다고 19일 밝혔다.
롯데온은 이번 입점을 통해 닥스, 헤지스, 질스튜어트 등의 의류 브랜드를 비롯해 핏플랍, 버켄스탁 등 스포츠와 잡화 브랜드 상품을 약 3만개로 확대하게 됐다.
또 2030 세대 인기 브랜드로 젊은 골퍼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골프웨어 '더블플래그', 헤지스가 밀레니얼 고객을 대상으로 선보인 브랜드 '피즈' 등도 입점했다. 이와 함께 티엔지티, 알레그리 등 브랜드 상품이 대량 입점하며 남성복 카테고리도 강화됐다.
롯데온은 LF몰의 입점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LF몰의 자사브랜드 200여개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카드사별 최대 7%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대표 상품으로는 '닥스 레이디스 체크 하프코트', '헤지스 레이디스 단색 구스다운 점퍼', '헤지스 컬러블랙 티셔츠, 구스다운 베스트' 등이 준비됐다.
또 롯데온은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2시부터 선착순 100명에게 행사상품 3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 할인이 가능한 30% 할인 쿠폰도 제공할 계획이다.
롯데온 관계자는 "이번에 입점된 LF몰은 다수의 인기 브랜드를 운영하는 만큼 그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LF몰과 협업해 단독 상품과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선보여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현석기자 tryon@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J家 경영수업 '리스타트'…이재현 회장 장남 이선호, CJ제일제당 부장 복귀
- 코스피, 삼성그룹주 악재에 2% 넘게 하락…외국인·기관 순매도
- "이재용 3.1절 특사해달라"…靑 청원 등장
- [일지] 이재용 부회장, 국정농단 의혹부터 파기환송심 선고까지
- 천안시 소상공인 지원 대책 마련...지역경제 살린다
- [내일 날씨] 급격히 추워지는 날씨…아침 최저 -5도
- "삼성전자 이사회, 연내 10조원 자사주 소각..밸류업 결의해야"
- 평창휴게소 주차 차량서 화재…부사관 일가족이 진화
- 송승헌, 신사역 스벅 건물 이어 상가 보유…시세차익만 678억
- 트럼프, UFC 경기장에 깜짝 등장해 2만 관객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