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 그 립스틱' 로운, 이현욱 양다리에 분노.. 원진아에 바람 폭로직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로운이 원진아에게 이현욱의 바람을 폭로하려했다.
18일 오후 첫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는 채현승(로운 분)이 윤송아(원진아 분)의 남자친구인 이재신(이현욱 분)이 양다리를 걸치는 모습을 보고 폭로하려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로운이 원진아에게 이현욱의 바람을 폭로하려했다.
18일 오후 첫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는 채현승(로운 분)이 윤송아(원진아 분)의 남자친구인 이재신(이현욱 분)이 양다리를 걸치는 모습을 보고 폭로하려 했다.
이날 채현승은 자신의 생일날 윤송아를 초대했다. 팀원들과 생일파티를 하던 윤송아는 자리에서 빠져나갔고 채현승은 이재신이 윤송아의 남자친구임을 알게됐다.
이후 채현승은 이재신이 다른 여자와 결혼한다는 사실을 알게됐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재신은 윤송아에게 "미안한데 오늘 약속 이상무랑 일이 있는데 그걸 깜빡했네"라며 일방적으로 약속을 취소했고, 윤송아는 "곧 2주년인데"라고 말하자, 이재신은 "어디 여행갈지 생각해봐"라며 뻔뻔하게 굴었다.
이를 본 채현승은 윤송아에게 다가가 "선배한테 꼭 보여주고 싶은 게 있는데 저녁에 시간 되죠. 시간 되는 거 같은데. 까여서"라며 "분명히 까였어요. 앞으로 까일 거에 비하면 그건 아무것도 아닐 테니까"라고 경고했다.
윤송아가 "아니. 너한테 줄 시간은 없는데"라며 불쾌해하자 채현승은 윤송아를 가로막고 "안 되도 되게 해요. 하나도 안 어울리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라며 윤송아 립스틱을 손으로 지웠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싱어게인' TOP10 결정전... 유희열 극찬 "최근 본 무대 중 최고다"
- '개훌륭' 강형욱, 인삼러버견 보리에 깜놀... "개가 좋아할 맛 아닌데"
- '낮과 밤' 이청아, 친엄마 안시하 소식에 충격.. "눈빛에 광기만 기억나"
- '축구야구말구' 이영표, "해냈다"...초등생 고수와의 리벤지 매치에서 득점
- '누가 뭐래도' 정헌, "아기 태명 유기농 어때?"...정민아와 산부인과 동행
- 김호중이 써 내려 간 '최초'의 기록
- 이정수 층간소음 사과했는데…"거짓 해명, 홈파티 중독" 반박글 등장
- '박명수♥' 한수민, 딸 민서 한국무용 상장 인증…실력 어떻길래
- 이유비, 역대급 힙한 노출 패션…청순+섹시 다 되네
- 가족이란 아픈 손가락…문소리X김선영X장윤주가 그린 '세자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