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 작사 참여한 발라드 '숨바꼭질'로 22일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듀서 겸 가수 뮤지(Muzie)가 돌아온다.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뮤지의 싱글 '숨바꼭질'이 공개된다.
'숨바꼭질'은 뮤지만의 겨울 감성을 담은 발라드로, 뮤지가 작사에 참여했고 포스티노가 작곡에 힘을 보탰다.
특히 뮤지는 '숨바꼭질'을 통해 한층 더 물오른 감성 자랑은 물론, 명불허전 음색으로 다시 한번 감성 싱어송라이터 면모도 뽐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로듀서 겸 가수 뮤지(Muzie)가 돌아온다.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뮤지의 싱글 ‘숨바꼭질’이 공개된다.
‘숨바꼭질’은 뮤지만의 겨울 감성을 담은 발라드로, 뮤지가 작사에 참여했고 포스티노가 작곡에 힘을 보탰다.
특히 뮤지는 ‘숨바꼭질’을 통해 한층 더 물오른 감성 자랑은 물론, 명불허전 음색으로 다시 한번 감성 싱어송라이터 면모도 뽐낼 예정이다.
‘너의 마음속엔 내가 없지만’과 ‘그대를 알기 전에 내 모습으로’, ‘화해 안할거야?’ 등 다양한 곡으로 매번 변신을 시도하고 있는 뮤지는 공식 유튜브 채널 ‘주옥같은 뮤지’로 다채로운 모습을 대방출하고 있다.
현재 뮤지는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happy@mk.co.kr
사진ㅣ뮤지사운드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정수, 층간소음 해명 논란 사과 “예전 아파트 방문, 끝까지 사과하겠다”[전문]
- `밥심` 최제우, 홀연히 자취 감춘 이유? "소속사에게 사기→일용직 해서 갚기도 했다"
- ‘우이혼’ 이하늘-박유선 “이혼 결정적 사유, 결혼 기사 무수한 악플 때문?”
- ‘동상이몽2’ 이무송, “♥노사연 앞에서 나는 빈곤층” 솔직한 마음 고백
- `싱어게인` 17호, 오랜만에 솔로 무대? "생각보다 여파가 크더라"
- [게시판] 서울시립대언론인상에 이종근 한겨레21 선임기자
- 투어스 신유 ‘완벽한 남친룩’ [MK포토] - MK스포츠
- ‘지금 거신 전화는’ 채수빈, 유연석 사고에 좌절 - 스타투데이
- 투어스 ‘AAA, 잘 다녀올게요’ [MK포토] - MK스포츠
- 투어스 신유 ‘분위기 가득’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