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 17호 "26호와 이별, 남자에 이런 감정 처음" 폭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7호 가수 한승윤이 26호 가수 서영주와 이별한 허전함을 털어놨다.
이날 17호 가수 한승윤이 4라운드 무대에 오르자 26호 가수 서영주는 "너무 잘생겼다. 쟤랑 어떻게 팀을 했지?"라며 미모에 감탄했다.
이승기는 한승윤에게 "2, 3라운드가 26호 가수와 함께 한 듀엣 무대였다. 이번 솔로 무대 준비가 어땠냐"고 질문했고, 한승윤은 "저는 사실 사랑 이별을 한 것도 아닌데 남자에게 이런 감정을 느껴본 건 처음이자 마지막일 것 같다"고 허전함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호 가수 한승윤이 26호 가수 서영주와 이별한 허전함을 털어놨다.
1월 18일 방송된 JTBC ‘싱어게인 무명가수전’에서는 4라운드 Top10 결정전이 펼쳐졌다.
이날 17호 가수 한승윤이 4라운드 무대에 오르자 26호 가수 서영주는 “너무 잘생겼다. 쟤랑 어떻게 팀을 했지?”라며 미모에 감탄했다.
이승기는 한승윤에게 “2, 3라운드가 26호 가수와 함께 한 듀엣 무대였다. 이번 솔로 무대 준비가 어땠냐”고 질문했고, 한승윤은 “저는 사실 사랑 이별을 한 것도 아닌데 남자에게 이런 감정을 느껴본 건 처음이자 마지막일 것 같다”고 허전함을 드러냈다. 그 모습을 지켜보던 26호 가수 서영주는 “아니 뭐하는 짓이지?”라는 반응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한승윤은 “괜찮을 줄 알았다. 솔로로 최선을 다하면 되겠지 했는데 생각보다 여파가 크더라. 그 팀만이 낼 수 있는 색깔을 냈는데 그런 좋은 무대 뒤에 혼자 해야 한다는 부담감이 생겼다. 그런 마음 때문에 아이러니하게도 바로 선곡을 하게 됐다. 지금 내 감정을 바로 표현할 수 있는 곡이다”고 서태지와 아이들 ‘널 지우려 해’를 선곡한 이유를 말했다.
이후 한승윤은 ‘널 지우려 해’ 무대로 5어게인을 받았다. (사진=JTBC ‘싱어게인’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시영 초호화 럭셔리 집 공개,270도 전망+현대적 인테리어‥전현무 이영자 극찬할만해(전참시)
- 김성령, 탁 트인 한강뷰 자택 공개 ‘여의도가 한눈에’ [SNS★컷]
- ‘판타집’ 남양주 11억 전원주택, 국유지 정원 1년에 9만원 사용료[어제TV]
- 두 아이 맘 김빈우, S라인 수영복 완벽 뒤태 “운동 못했다 핑계는 혼구녕” [SNS★컷]
- 배윤정 “남자들, 여댄서와 엉큼한 잠자리 로망 있다,실제는…”(애로부부) [결정적장면]
- ‘34억’ 소유진♥백종원 고급 빌라, 복층 바+운동장 거실+업소용 주방…럭셔리 그 자체
- 민효린♥태양 러브하우스 이랬다, 100억↑ 한남동 한강뷰 고급빌라
- ‘애로부부’ 폐경+남편 23살 연하 상간녀에 좌절…카드에 2천만원까지(종합)
- ‘53세 치과의사’ 이수진 “쌍꺼풀 재수술‥가슴은 100% 만족한다고”
- ‘살림남2’ 양준혁, 19세 연하 아내와 신혼집 공개‥소파에 밀착[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