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운, 원진아♥이현욱 관계 알았다..왕빛나에 "나 한심해"(선배 그 립스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로운이 원진아와 이현욱의 관계를 알게 된 뒤 왕빛나에게 위로를 받았다.
18일 오후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연출 이동윤‧극본 채윤, 이하 '선배 그 립스틱')에서는 윤송아(원진아 분)에게 선물을 주기 위해 회식 자리에서 그를 따라 나간 채현승(로운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그러던 중 갑작스레 나타난 남자와 다정하게 대화를 나누는 윤송아의 모습을 발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로운이 원진아와 이현욱의 관계를 알게 된 뒤 왕빛나에게 위로를 받았다.
18일 오후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연출 이동윤‧극본 채윤, 이하 ‘선배 그 립스틱’)에서는 윤송아(원진아 분)에게 선물을 주기 위해 회식 자리에서 그를 따라 나간 채현승(로운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채현승은 어두운 밤 길을 홀로 걸어가는 윤송아를 걱정하며 뒤를 따랐다.
그러던 중 갑작스레 나타난 남자와 다정하게 대화를 나누는 윤송아의 모습을 발견했다. 윤송아와 함께 있는 남자는 BM 이재신(이현욱 분)이었고, 결국 채현승은 숨고 말았다.
이후 두 사람이 사내 연애 중이라는 것을 안 그는 망연자실 했고, 누나 채지승(왕빛나 분)에게 “안중에도 없던 건데 그거도 모르고. 한심하다”라고 고백했다.
채현승의 누나는 “좋아하는 사람 있었냐. 고백은 했냐”라고 물었고, 채현승은 “고백도 하지 못했다”라고 털어놓으며 위로를 받았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한지민, 청순 벗고 섹시미 장착
- 비와이, 악플러 법적 대응 "악의적 댓글 선처 없다"
- 신민아, 무결점 피부에 강렬한 레드립
- 조이, 새빨간 수영복에 파격 망사까지
- '미쓰백' 7명 완전체 첫 무대 "다시 걸그룹 된 것 같아"
- [속보] 의협 등 의료계 ″협의체 참여 시기상조…정부 태도변화 없어″
- 대통령 지지율 20%?...유승민 ″민심의 무서운 경고″
- 추석에 문 여는 응급실, 병원?...″네이버·카카오 지도 보세요″
- 한동훈, 글 공유로 화제...″국회의원 추석 휴가비 424만원″
- 직장갑질 119 ″뉴진스 하니 '인사 무시' 주장 사실이면 직장내 괴롭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