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운, 원진아-이현욱 비밀 사내연애 목격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로운이 원진아와 이재신의 사내 연애를 목격했다.
18일 첫 방송된 JTBC 새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극본 채윤, 연출 이동윤)에서는 윤송아(원진아)와 이재신(이현욱)의 사내 연애를 목격한 채현승(로운)의 모습이 그려졌다.
걱정된 채현승이 뒤따라 갔지만 그가 본 건 윤송아와 이재신의 비밀 사내 연애 모습 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로운이 원진아와 이재신의 사내 연애를 목격했다.
18일 첫 방송된 JTBC 새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극본 채윤, 연출 이동윤)에서는 윤송아(원진아)와 이재신(이현욱)의 사내 연애를 목격한 채현승(로운)의 모습이 그려졌다.
채현승을 생일에 윤송아와 함께 있고 싶은 마음에 팀원들과 회식을 했다. 2차에서 맥주를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던 중 채현승은 선물을 해주겠다는 윤송아의 말에 “꼭 물건이 아니어도 되느냐”라며 뭔가를 이야기하려 했다.
하지만 이때 윤송아에게 문자 메시지가 왔고, 윤송아는 누군가를 만나러 밖으로 향했다. 걱정된 채현승이 뒤따라 갔지만 그가 본 건 윤송아와 이재신의 비밀 사내 연애 모습 이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