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CM, '바른연애 길잡이' 여섯 번째 주자 출격..24일 '이 밤을 빌려 말해요' 발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2021. 1. 18. 20: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제공.


가수 10CM(십센치)가 네이버웹툰 ‘바른연애 길잡이’의 컬래버레이션 여섯 번째 주자로 나선다.

18일 TOON STUDIO와 느을은 “10CM가 오는 24일 ‘바른연애 길잡이’ 컬래버레이션 음원 ‘이 밤을 빌려 말해요’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 밤을 빌려 말해요’는 남자 주인공 유연의 테마곡으로, 여자 주인공 바름이와 잠시도 떨어져 있기 싫은 마음을 담아냈다. 달콤한 음색으로 사랑받고 있는 10CM가 가창에 참여해 작품에 몰입감을 더할 전망이다.

‘바른연애 길잡이’는 남수 작가의 작품으로, 계획된 생활대로 삶을 살아가던 여자 주인공 ‘바름’이 캠퍼스 생활 속에 꽃피는 로맨스를 경험하며 틀을 깨고 다른 세상을 마주하는 내용이다.

2017년 청춘로맨스 대전 최우수상을 받았으며 네이버웹툰에서 별점 9.97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김준수(XIA)와 적재, 로꼬(Loco), 하이라이트 양요섭, 2F(이프) 신용재에 이어 10CM가 컬래버레이션 주자로 합류하며 새로운 컬래버레이션 음원에 대한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10CM가 참여한 ‘바른연애 길잡이’의 여섯 번째 컬래버레이션 음원 ‘이 밤을 빌려 말해요’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