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지요 "쌍절곤이지요, 못하는 게 없지요"

2021. 1. 18. 19: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트로트가수 이지요가 복지TV(대표 김선우)에 출연하여 다채로운 매력을 가감없이 드러냈다.

가수 이지요는 18일 방송인 하지혜, 조은설이 진행하는 복지TV ‘전국나눔노래자랑’에 초대되어 노래와 함께 1년여간 갈고 닦은 쌍절곤 실력을 뽐냈다.


“대박이지요~ 최고이지요~”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고 싶다는 뜻을 담은 ‘이지요’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는 이지요는, 이 날 지난 해 2월 발표한 데뷔곡 ‘내 짝꿍’에 이어 김혜연의 ‘최고다 당신’을 열창하면서 깜짝 쌍절곤 실력을 뽐내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가수 이지요는 방송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지치고 힘든 많은 분들이 기운 내기를 바라며 ‘내 짝꿍’ 노래 가사처럼 매일 꽁냥꽁냥 알콩달콩 오순도순 행복한 나날이 가득하길 바란다” 며 “희망찬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더 좋은 노래, 더 밝은 에너지를 전달하는 가수가 되겠다” 고 덧붙였다.


한편 이지요는 2013년 MBC 20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했으며, 각종 행사, 축제 등에서 진행자로도 활약하고 있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