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반 '어떻게 지내', 누적 1억 스트리밍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오반(OVAN)이 발매한 '어떻게 지내'가 누적 스트리밍 1억을 돌파했다.
18일 소속사 로맨틱팩토리는 "오반의 '어떻게 지내'가 지난 16일 멜론 차트 집계 기준 누적 스트리밍 1억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현재도 오반의 '어떻게 지내'는 멜론, 지니 등의 차트에서 상위권을 지키며 스테디셀러 음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어송라이터 오반(OVAN)이 발매한 '어떻게 지내'가 누적 스트리밍 1억을 돌파했다.
18일 소속사 로맨틱팩토리는 "오반의 '어떻게 지내'가 지난 16일 멜론 차트 집계 기준 누적 스트리밍 1억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3월 발매된 '어떻게 지내'는 밝은 느낌의 비트와 대조되는 이별을 대하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이별을 맞이하는 오반의 색다른 접근법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발매와 동시에 지니, 바이브 등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고, 인기에 더불어 런치의 '어떻게 지내' 답가 버전도 발매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현재도 오반의 '어떻게 지내'는 멜론, 지니 등의 차트에서 상위권을 지키며 스테디셀러 음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반은 지난해 자신의 여자친구를 위해 만든 곡 '축하해'로 음원 차트 최정상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주식, 런치, 빈첸, 임수 등과 협업하며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펼쳤다.
psyon@mk.co.kr
사진제공|로맨틱팩토리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안상태 "아랫집 협박? 부동산 투기? 사실 아냐, 아내 그림 의미는…"[직격인터뷰]
- ‘무단횡단 보행자 사망사고’ 임슬옹, 벌금 700만원
- ‘동상이몽2’ 조현재♥박민정, 결혼 4년차에 닥친 위기 “따로 잔다”
- ‘우이혼’ 이하늘-박유선 “이혼 결정적 사유는 결혼 기사에 달린 수많은 악플?”
- 구혜선 "첫사랑 지키기 위해 야구방망이 든 적 있다"(`페이스아이디`)
- 혼을 쏙빼놓는 압도적인 스케일...인간존엄 노래하는 뮤지컬 ‘웃는남자’ - 매일경제
- 54세 심현섭, 결혼 허락 받았다…“올 봄 결혼식” - 스타투데이
- 정동원, 3월 정규앨범 발표 - 스타투데이
- “8㎏ 이상만 고집한다” 제주신라호텔이 까다롭게 고른 ‘이것’ - 매일경제
- ‘원경’ 차주영·이현욱 뜨거운 사랑 확인→이이담 회임 암시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