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가 마음의 소리를 따르는 당신을 응원합니다

강동완 기자 2021. 1. 18. 18: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 '마음의 소리를 따르다' 캠페인은 국내 젊은 층 소비자들에게 공감대를 형성하는데 초점을 맞춰, 그들이 외부의 소음을 줄이고 자기 마음 속 내면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도록 '네스카페 로스터스 초이스'가 격려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마음에 소리를 따르다' 캠페인은 고급화되는 커피 트렌드에 맞춰 리뉴얼 된 '네스카페 로스터스 초이스'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한층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자신의 가치관과 신념을 우선시하는 현대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해 좋은 반응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로스터의 선택(Roaster’s Choice)' 컨셉 하에 이뤄진 네스카페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의 리뉴얼을 기념해 ‘마음의 소리를 따르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마음의 소리를 따르다’ 캠페인은 국내 젊은 층 소비자들에게 공감대를 형성하는데 초점을 맞춰, 그들이 외부의 소음을 줄이고 자기 마음 속 내면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도록 ‘네스카페 로스터스 초이스’가 격려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 메시지는 독창적이고 매력적인 스토리텔링을 통해 젊은 층 타깃 접점인 디지털 미디어를 중심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로스터의 선택(Roaster’s Choice)' 컨셉 하에 이뤄진 네스카페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의 리뉴얼을 기념해 ‘마음의 소리를 따르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롯데네슬레코리아 제공)

‘네스카페 로스터스 초이스'는 먼저 마음의 소리를 따라 독특한 취미생활을 즐기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선보인다. 2가지 에피소드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주인공이 ‘네스카페 로스터스 초이스’를 즐기며 오롯이 자신만의 취미에 집중하는 모습을 그려냈다. 

디오라마 만들기, 대장일(금속공예) 등 젊은 층의 시선을 끄는 특별한 취미활동을 소재로 해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또한 ‘바깥의 소리는 잠시 줄이고 마음의 소리를 따르다’라는 카피를 통해 이번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캠페인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온·오프라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최근 MZ세대에 인기를 끌고 있는 심리테스트 컨셉의 ‘마소따력(마음의 소리를 따르는 능력)’ 테스트부터 인스타그램 이벤트, 인기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마음에 소리를 따르다’ 캠페인은 고급화되는 커피 트렌드에 맞춰 리뉴얼 된 ‘네스카페 로스터스 초이스’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한층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자신의 가치관과 신념을 우선시하는 현대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해 좋은 반응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네스카페 로스터스 초이스의 ‘마음의 소리를 따르다’ 캠페인 영상과 이벤트 내용은 네스카페 공식 유튜브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리치푸드 '뉴욕야시장' 호세쿠엘보 고객 이벤트 펼쳐
멕시카나, ‘요기요에서 최대 6천원 할인 받으세요!’
씨엔티테크 '전화성'대표, 코로나 상황에 공격적 투자해야
티바두마리치킨, 2021년 첫 달 요기요와 할인 프로모션 시작
메가커피의 크로플을 집에서 더 맛있게 즐기는 방법은
[머니S 주요뉴스]
얼굴보다 더 큰 가슴?… 유화, 속옷 셀카 '와우'
"부끄러워요"… 박민정, 상의 벗으니 볼륨감 '헉!'
흠뻑 젖은 女 모델, 비키니 끊길 듯한 풍만함
이시영 35억짜리 집 얼마나 좋길래… "으리으리"
女 아나운서, 침대에 누워 속옷 내리며 '야릇'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