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 정유진, 아이유 '좋은 날' 3단 고음 완벽 소화

태유나 2021. 1. 18. 18:0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유진, '비디오스타' 출연
백지영 '그 여자'X아이유 '좋은 날' 커버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비스' 정유진./사진제공=MBC에브리원

디아크 출신 정유진이 아이유의 ‘좋은 날’를 완벽 커버한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나도 빽 있다’ 특집 백지영과 나가세유로 꾸며지는 가운데 백지영, 나다, 가영, 세라, 정유진이 출연한다.

정유진은 ‘비디오스타’ 출연 소감으로 “오늘이 세 번째 데뷔”라는 당찬 포부를 전한다. 정유진은 야심차게 준비한 개인기를 선보이는가 하면, 게스트 중 막내임에도 야자타임을 제안해 다른 출연자들을 긴장시켰다고. 하지만 야자타임이 시작되자 예상과는 달리 ‘순한 맛 야자타임’을 이어가며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정유진은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OST로 유명한 백지영의 ‘그 여자’ 커버를 선보인다. 정유진은 당시 현빈이 입어 화제가 된 반짝이 트레이닝 복을 입고 무대에 오른다. 완벽한 의상에 이어 정유진 만의 보컬색이 더해져 ‘그 여자’가 새롭게 탄생되고, 백지영은 정유진에게 “리메이크를 허락한다”는 최고의 감상평을 전한다.

또한 정유진은 아이유의 ‘좋은 날’ 무대로 또 한 번 모두의 감탄을 자아낸다. 노래의 하이라이트인 3단 고음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귀여운 외모와는 상반되는 파워풀한 보컬 실력을 입증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예능 병아리 정유진의 다채로운 매력은 이날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최신 이슈 한번에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