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엠' 박혜수·재현→이진혁, 6人 6色 청춘 케미..눈 뗄 수 없네

강민경 기자 2021. 1. 18. 17: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라마 '디어엠'의 1차 티저인 캐릭터가 공개됐다.

18일 KBS 2TV 특별기획 금요드라마 '디어엠(Dear. M)' 측은 1차 티저인 캐릭터 티저를 공개했다.

'디어엠(Dear. M)'(연출 박진우·서주완, 극본 이슬)은 서연대학교를 발칵 뒤집어놓은 고백 글의 주인공 M을 찾으며 핑크빛 추리를 펼치는 무보정 노필터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이처럼 '디어엠'은 각 캐릭터가 가진 매력을 십분 끌어올린 1차 캐릭터 티저 영상으로 드라마를 기다리는 이들의 구미를 당기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사진제공=KBS

드라마 '디어엠'의 1차 티저인 캐릭터가 공개됐다.

18일 KBS 2TV 특별기획 금요드라마 '디어엠(Dear. M)' 측은 1차 티저인 캐릭터 티저를 공개했다. 이에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디어엠(Dear. M)'(연출 박진우·서주완, 극본 이슬)은 서연대학교를 발칵 뒤집어놓은 고백 글의 주인공 M을 찾으며 핑크빛 추리를 펼치는 무보정 노필터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박혜수(마주아 역)를 비롯해 재현(차민호 역), 노정의(서지민 역), 배현성(박하늘 역), 이진혁(길목진 역), 우다비(황보영 역) 등 대세 배우들과 핫한 신예들의 대거 출연을 알리며 올 상반기 청춘 로맨스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극 중 서연대학교 기숙사에서 생활 중인 6인방을 소개, 유쾌한 캐릭터들의 향연으로 흥미를 자극한다. 먼저 수줍게 모쏠(모태솔로)임을 고백한 마주아(박혜수 분)의 천진난만한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끈다. 특히 현재 짝사랑 중인 그녀가 누구를 마음에 두고 있는 것일지 모쏠 라이프를 만든 장본인이 궁금해지는 것. 또한 악마주아라는 별명 역시 마주아의 장난꾸러기 같은 면모를 상상하게 해 박혜수만의 러블리한 매력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어 마주아의 베스트 프렌드 차민호(재현 분)의 설명 역시 이목을 집중시킨다. 차민호는 민호구라는 별명에 걸맞게 마주아의 짖궂은 장난도 받아주고 사람 좋은 눈웃음으로 쌍엄지를 치켜세우는 등 넉살 좋은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으로 완벽 변신해 있다. 이에 12년 지기 악마주아와 민호구의 케미스트리가 기다려진다.

서연대학교 공식 커플인 일명 자석 커플의 S 서지민(노정의 분)과 N 박하늘(배현성 분)의 커플 케미스트리도 빼놓을 수 없다. 서지민은 서연대 응원단 센터다운 화사한 꽃 미모를 뽐내고 있으며 박하늘은 근엄한 사랑꾼다운 워너비 남친상으로 벌써부터 연애 세포를 꿈틀거리게 만든다. 깜깜한 밤 함께 손을 잡고 거리를 거니는 서지민과 박하늘의 투샷만 보아도 알콩달콩한 설렘의 기운을 퍼트리고 있어 ‘디어엠’ 속 핑크빛 무드를 책임질 이들의 로맨스에는 어떤 에피소드가 펼쳐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마지막으로 마주아와 서지민의 연애 고민 창구가 되어줄 연애석사 황보영(우다비 분)과 남자 기숙사의 청결을 담당할 연쇄청소범 길목진(이진혁 분)까지 두 사람의 존재가 어떤 재미를 더할지도 주목된다.

이처럼 '디어엠'은 각 캐릭터가 가진 매력을 십분 끌어올린 1차 캐릭터 티저 영상으로 드라마를 기다리는 이들의 구미를 당기고 있다. 또 다채로운 캐릭터들이 모여 형성할 남녀 기숙사 룸메이트들과의 우정 스토리는 함께 어울리고 싶은 친근한 매력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20대 청춘남녀들의 캠퍼스 라이프를 그리며 KBS 금요일 밤을 한층 더 빛낼 것을 예고, 현재 이 자리에는 후속 드라마도 준비 중에 있어 앞으로도 시청자들의 불금을 뜨겁게 책임질 것을 기대케 하고 있다.

제작진은 "'디어엠'은 성공한 웹 IP를 활용한 TV드라마로 기획되어 KBS 연출진과 스텝, TV드라마 제작사 몬스터유니온과 디지털드라마 제작사 플레이리스트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최고의 결과물을 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앞으로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디어엠'은 오는 2월 26일 금요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이시영, 35개월 子+'붕어빵' 훈남 남편 보니.. 이무송, 28년만에 노사연에 졸혼 제안 "마지막" '태도 논란' 비와이, 라디오서 어땠길래..디제이 진땀 문정원, 층간소음 항의에 적반하장? 사과문 '황당' 미스맥심 김나정, 파격 란제리 뒤태..후끈 '핫보디'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