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경남 거제에서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2월 분양

김순환 기자 2021. 1. 18. 16: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L이앤씨(옛 대림산업)는 오는 2월 경남 거제 고현항 지구단위계획구역 L2블록에서 빅아일랜드의 두 번째 분양단지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조감도)'의 공급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2019년 빅아일랜드에 먼저 공급된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와 함께 총 2162가구 규모의 대단지를 형성한다.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홍보관은 드라이브 스루 카페로 운영되며, 거제 빅아일랜드 내에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총 1113가구…1차 유로아일랜드와 e편한세상 브랜드 타운 조성

DL이앤씨(옛 대림산업)는 오는 2월 경남 거제 고현항 지구단위계획구역 L2블록에서 빅아일랜드의 두 번째 분양단지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조감도)’의 공급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지하 1층∼지상 34층의 8개 동, 전용면적 84㎡A 746가구, 84㎡B 238가구, 99㎡ 126가구, 99㎡PH(펜트하우스) 3가구의 1113가구로 지어진다. 2019년 빅아일랜드에 먼저 공급된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와 함께 총 2162가구 규모의 대단지를 형성한다.

경남 거제는 한때 조선업계의 부진으로 인해 지역 경제가 크게 위축되며 집값이 떨어지고 미분양이 쌓이는 등 부동산 시장 역시 침체를 면치 못했다. 하지만 최근 들어서는 각종 호재가 더해지며 가파른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2019년 초 예비타당성 조사에서 면제되며 속도를 내고 있는 남부내륙고속철도(서부경남 KTX) 노선이 오는 2028년 개통 예정이며, 최근에는 거가대교를 통해 거제와 연결되는 가덕도에 신공항이 들어설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에는 DL이앤씨만의 혁신 주거 평면 C2 하우스가 적용된다. 기호에 따라 내부의 벽체를 허물어 자유롭게 가구 구조 변경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자전거 등의 큰 물품까지 보관할 수 있는 대형 현관 팬트리, 세탁기와 건조기를 병렬로 배치할 수 있는 넓은 다용도실, 주방소음을 줄이고 배기성능을 개선한 팬분리형 레인지후드 등도 돋보인다. 이와 함께 거제 앞바다를 품은 입지를 활용해 스카이라운지와 스카이 게스트하우스, 루프톱 테라스 등을 구성할 계획이다.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홍보관은 드라이브 스루 카페로 운영되며, 거제 빅아일랜드 내에 있다.

김순환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