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에도 '프린세스커넥트'..150회 무료 뽑기 기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8일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커넥트 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이리야(크리스마스)'를 추가하고 오는 2월 2일까지 최대 150회 무료 뽑기 기회를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신규 캐릭터 '이리야(크리스마스)'는 캐릭터의 체력을 소모해 적을 공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8일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커넥트 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이리야(크리스마스)’를 추가하고 오는 2월 2일까지 최대 150회 무료 뽑기 기회를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신규 캐릭터 ‘이리야(크리스마스)’는 캐릭터의 체력을 소모해 적을 공격하는 것이 특징이다. 남은 체력 수치가 낮을수록 피해량이 상승하는 기술과 체력을 소모하는 기술을 조합해 강력한 공격력을 발휘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신년을 맞아 최대 150회의 무료 뽑기 기회도 제공하며 40레벨 이하 이용자를 대상으로 특별한 미션도 마련해 각종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오는 20일부터 28일까지 특별 이벤트 퀘스트 ‘왕도 종말 결전’도 운영하며 오는 21일까지 복각 스토리 이벤트 ‘망각의 캐럴’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서른 번째 지역 ‘후테라 절벽・북부’와 메인 스토리 ‘제15장 1화~5화’를 추가하고 최고 레벨을 151까지 확장했다.
[게임진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페이커’ 이상혁, 3년 연속 e스포츠 명예의 전당 ‘스타즈’ 선정
- 네오위즈 인디게임 기대주 ‘스컬’ 공식 트레일러 공개
- 배그 e스포츠 PWS 프리시즌 그랜드파이널 진출 16개팀 확정
- 발로란트 e스포츠 본격화…챌린저스 코리아 참가 접수
- 영어학습 앱 ‘오잉글리시’, 평생이용권 획득 기회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AI가 실시간으로 가격도 바꾼다…아마존·우버 성공 뒤엔 ‘다이내믹 프라이싱’
- 서예지, 12월 29일 데뷔 11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 개최 [공식]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