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진x이진호x양세찬, SM C&C 전속계약..강호동·신동엽과 한솥밥
2021. 1. 18. 16: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용진과 이진호, 양세찬이 SM C&C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SM C&C 측은 "차세대 예능 주자로 손꼽히는 이용진, 이진호, 양세찬과 한 식구가 되어 기쁘다. 뛰어난 아이디어를 가진 이들인 만큼 더욱 다양한 플랫폼과 콘텐츠에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예팀] 이용진과 이진호, 양세찬이 SM C&C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SM C&C 측은 “차세대 예능 주자로 손꼽히는 이용진, 이진호, 양세찬과 한 식구가 되어 기쁘다. 뛰어난 아이디어를 가진 이들인 만큼 더욱 다양한 플랫폼과 콘텐츠에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이용진과 이진호, 양세찬은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을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현재 MBC ‘트로트의 민족’, SBS ‘런닝맨’, tvN ‘코미디빅리그’ 등 장르를 불문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에 출연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특히 세 사람은 따로 또 같이 활약하며 명실상부 ‘웃음 트렌드 세터’로서 환상의 시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다양한 캐릭터들을 히트시키며, 안방극장에 유쾌한 즐거움을 안겨주고 있기에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기대가 된다.
한편, 이용진, 이진호, 양세찬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SM C&C는 강호동, 신동엽, 이수근, 김병만, 전현무, 한석준, 박선영, 김태현, 장예원, 이혜성, 김수로, 황신혜, 윤제문, 이학주, 배다빈, 윤나무 등 MC, 배우 등이 다수 소속되어 있다.(사진출처: 양세찬 SNS)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bnt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