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블렛, '러블리 에너제틱' 팀 매력 '한도 초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체리블렛이 컴백 준비를 마치고 새로운 분위기 변신을 예고하는 등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체리블렛(해윤 유주 보라 지원 레미 채린 메이)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체리블렛 공식 SNS에 첫 번째 미니 앨범 '체리 러시(Cherry Rush)'의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니 1집 '체리 러시' 하이라이트 메들리·트랙리스트 공개
[더팩트|원세나 기자] 그룹 체리블렛이 컴백 준비를 마치고 새로운 분위기 변신을 예고하는 등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체리블렛(해윤 유주 보라 지원 레미 채린 메이)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체리블렛 공식 SNS에 첫 번째 미니 앨범 '체리 러시(Cherry Rush)'의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와 영상에서는 오는 20일 공개되는 체리블렛의 미니 1집 분위기를 미리 엿볼 수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앨범명인 '체리 러시'는 달콤한 음식을 섭취한 뒤 에너지가 치솟는 상태를 뜻하는 '슈가 러시(Sugar Rush)'에서 따온 것으로, 달달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변신한 체리블렛의 컴백을 기대하게 한다.
타이틀곡 'Love So Sweet(러브 소 스위트)'는 캔디보다 달콤한 사랑에 빠진 체리블렛의 사랑스럽고 당찬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레트로 사운드 기반의 신스팝으로, 단순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베이스라인이 세련미를 더한다.
또 다양한 색깔의 보컬과 함께 펼쳐지는 화려한 퍼포먼스는 '러블리 에너제틱'이라는 팀 컬러를 착실하게 밟아 나가며 러블리한 매력 이면의 탄탄한 실력과 재능까지 보여준다.
체리블렛의 이번 앨범 '체리 러시(Cherry Rush)'에는 'Love So Sweet'와 함께 캐치한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 업비트 버블검 팝 '라팜파 (Follow Me)', 모던한 훅이 인상적인 업템포 곡 '폼 나게 (Keep Your Head Up)', 사랑에 푹 빠진 마음을 표현한 팝 댄스곡 '멋대로 해 (Whatever)', 겨울에 듣기 좋은 포근한 감성의 미드 템포 곡 '종소리 (Ting-a-ring-a-ring)'까지 체리블렛의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보여줄 다섯 곡이 담겼다.
한편 체리블렛의 미니 1집 앨범 전곡은 2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양정철 美 CSIS행, 류진 풍산그룹 회장이 도왔다
- [TF초점] 양정철·류진 회장, 美 CSIS·고 노무현 대통령 인연 주목
- [속보] 文대통령 "李-朴 사면, 지금은 말할 때 아냐"
- [강일홍의 연예가클로즈업] '좌충우돌' 유승준, 왜 '돌아올 수 없는 강' 건너나
- 부동산 대책 실패 시인한 문 대통령 "투기 방지 역점 뒀지만 안정화 성공 못해"
- [TF초점] "너는 괜찮지?"…사회적 낙인에 상처받는 입양가정
- 정세균 "국산 1호 코로나치료제, 허가 심사 막바지"
- 신격호 롯데 창업주 1주기…신동빈·신영자 "조국 사랑한 기업인"
- [TF초점] '기록제조기' 손흥민, 아시안 최초 EPL 통산 100th 공격포인트
- 코로나發 고용한파에…비자발적 실직자, 처음으로 200만 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