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캐주얼 모바일게임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천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18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캐주얼 모바일게임의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가 1천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엔피게임즈 방호선 이사는 "이엔피게임즈가 서비스 중인 캐주얼 모바일게임의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가 1천만을 돌파했다"라며 "국내외 많은 이용자 여러분께서 게임을 재미있게 즐겨주신 덕분이다. 장소를 가리지 않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의 매력에 빠져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기존의 서비스를 이어가는 한편 다양한 장르의 게임으로 더 큰 만족감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테니 기대해달라"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18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캐주얼 모바일게임의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가 1천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엔피게임즈는 지난 2018년 4월 모바일 매치3 퍼즐게임인 푸드버스트와 쥬얼판타지를 글로벌 5개국에서 소프트 런칭하고 본격적으로 캐주얼 게임 글로벌 서비스에 뛰어들었다.
이후 볼베이더, 쥬얼어비스, 쥬얼레거시 등 다수의 캐주얼 게임을 구글 피처드에 올리면서 역량을 인정받아 왔다.
다음 해에는 인디 게임사 인디조이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방치형 모바일 RPG 머지히어로즈를 글로벌 시장에서 선보였다.
이엔피게임즈 방호선 이사는 “이엔피게임즈가 서비스 중인 캐주얼 모바일게임의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가 1천만을 돌파했다”라며 “국내외 많은 이용자 여러분께서 게임을 재미있게 즐겨주신 덕분이다. 장소를 가리지 않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의 매력에 빠져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기존의 서비스를 이어가는 한편 다양한 장르의 게임으로 더 큰 만족감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테니 기대해달라”라고 말했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엔피게임즈 '천하장수 유비전', 사전예약 시작
- 이엔피게임즈, 국내 아동 후원금 월드비전에 전달
- 이엔피게임즈, '머지히어로즈' 리뉴얼 버전 글로벌 동시 서비스
- 이엔피게임즈, 모바일 슈팅게임 '버블버블팝' 144개국 출시
- '골든타임' 앞둔 원화 스테이블코인..."이대로는 뒤처진다"
- 커버 전체가 스크린...'갤럭시Z플립7' 가격 동결
- "다같은 다이소가 아니라고?"…소비쿠폰, 어디서 쓸지 헷갈리는 소비자
- 정기선 HD현대 수석부회장, 인도 콕 집은 이유
- 구광모 'ABC 전략' 빛 발했다…LG, 암 잡는 新무기 앞세워 '바이오 AI' 상업화 가속
- "전기차 화재, 책임도 데이터도 미해결…범부처 필요성 입증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