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26일 신곡 '마지막 날에' 발매..'2021 프로젝트 : 계' 겨울 발라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규현이 26일 새로운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
규현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곡 '마지막 날에(Moving On)' 음원을 정식 공개할 예정이다.
이에 규현은 신곡 발표 일정과 함께 18일 오전 10시 슈퍼주니어의 공식 SNS 계정에 '마지막 날에(Moving On)' 티저 이미지 세 장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규현이 26일 새로운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
규현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곡 ‘마지막 날에(Moving On)’ 음원을 정식 공개할 예정이다. 신곡 ‘마지막 날에(Moving On)’는 사계절별 특색에 따라 새로운 노래를 발표하는 형식의 ‘2021 PROJECT : 季’ (2021 프로젝트 : 계)의 일환이다. 해당 프로젝트는 지난해 7월 발매한 청량한 여름 싱글 ‘Dreaming’과 배우 유연석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가 된 가을 싱글 ‘내 마음을 누르는 일(Daystar)’에 이어 세 번째다.
이에 규현은 신곡 발표 일정과 함께 18일 오전 10시 슈퍼주니어의 공식 SNS 계정에 ‘마지막 날에(Moving On)’ 티저 이미지 세 장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 날에(Moving On)’는 싱어송라이터 홍석민이 2015년 발매했던 동명의 곡 ‘마지막 날에’를 리메이크한 것으로, 원곡의 분위기에 규현만의 감수성을 담아 애절함을 배가시켰다.
안진용 기자 realyong@munhwa.com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협소한 공간, 단정못해”…‘화장실 성폭행’ 인정 안해
- 文, 뜻밖의 윤석열 끌어안기…‘野 잠룡’ 정치행보 사전차단 의도?
- 53세 치과의사 이수진 “너무 심각하지마요! 빨리 늙어”
- ‘내 마음에 주단을 깔고’…싱어게인 30호 “톱10에 들어가겠다”
- “서울, 국힘 35.0% 민주 26.3%…文대통령, 37.9%로 소폭 반등”
- “가짜스펙으로 의사 자격…정의 짓밟혔다” 청년들 분노
- 조국 딸 의사시험 합격에…의사들 “개탄” vs “축하”
- 난 실직위기, 옆에선 부동산·증시서 떼돈…커지는 ‘K자 양극화’
- 꽁꽁 언 얼음밑에서 85m 수영한 러 40대 여성…“세계 신기록”
- [속보]文대통령 “전직 대통령 사면, 지금은 말할 때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