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송지은 전속계약, 서효림 한솥밥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지은이 마지끄 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본격 연기활동에 나선다.
마지끄 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그룹 시크릿 출신 송지은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가수 겸 배우로 스타성과 연기력을 입증한 송지은이 배우로서 한 단계 더 도약함과 동시에 아티스트로 다방면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최고의 조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송지은이 마지끄 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본격 연기활동에 나선다.
마지끄 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그룹 시크릿 출신 송지은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가수 겸 배우로 스타성과 연기력을 입증한 송지은이 배우로서 한 단계 더 도약함과 동시에 아티스트로 다방면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최고의 조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로써 송지은은 서효림 남다름 이재균 리사 김소정 등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마지끄 엔터테인먼트에는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 활약하고 있는 연기자는 물론, 다수의 뮤지컬 배우가 소속돼 있는 만큼 메인보컬 출신 송지은의 전방위적 활동도 기대를 모은다.
지난 2009년 그룹 시크릿의 멤버로 데뷔한 송지은은 2014년 웹드라마 ‘그리다 봄’을 시작으로 드라마 ‘초인시대’ ‘우리집 꿀단지’ ‘애타는 로맨스’ 등의 주연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과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인정받았다. 최근에는 ‘날 녹여주오’에 특별출연해 코믹 연기로 짧지만 강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활발한 연기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기도 했다.
소속사를 통해 송지은은 “배우로서 조금 더 넓은 길을 걸어보고 싶었던 시기에 마지끄라는 새 가족이 생겨 매우 기쁘고 든든한 마음”이라며 “건강한 가치관과 열정으로 함께해주시는 가족이 생긴 만큼 좋은 일들을 전해드리는 배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송지은은 차기작을 논의 중에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운, 이혼 7년째 근황 “암 수술받던 날 전처 골프”
- 전진, ♥류이서 옆 대놓고 흡연?..파격
- ‘성관계·음란 라이브방송’ 여성 BJ, 무더기 검거
- [TV체크] ‘당나귀귀’ 오정연 “코로나19 타격 극심, 카페 존폐위기”
- [TV체크] ‘미우새’ 민호 친형 공개 “승부욕 근원지” (종합)
- 효민, 노팬티·노브라? 파격 노출…절개 드레스 ‘섹시美’ [DA★]
- 한혜진 “전 남친이 43년생 치과의사…” 루머에 분노 (시언‘s 쿨)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
- 장예원 “전현무 목소리 좋아…말투 다정” (전현무계획2)[TV종합]
- 유튜버 히밥, 유튜브 수익 공개…“월 수익 1억 ↑”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