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워 백년전쟁' 글로벌 시동..28일 사전예약
조진호 기자 ftw@kyunghyang.com 2021. 1. 18. 15:03
[스포츠경향]
컴투스의 기대작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 28일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컴투스는 ‘2021 타이베이 게임쇼’에도 참가하는 등 흥행 드라이브를 걸 예정이다.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IP를 기반으로 개발중인 글로벌 기대작으로, 세계관 속 다양한 몬스터를 소환·육성해 다른 유저들과 8:8 대전을 펼치는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카운터, 소환사 스펠 등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 대전의 재미를 극대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지난 11월에는 글로벌 CBT를 통해 첫 선을 보였으며, 마지막까지 승패를 가늠할 수 없는 스릴감 넘치는 PvP 전투 플레이에서 높은 만족도를 얻었다.
컴투스는 오는 30일 타이베이 게임쇼에서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게임팬들과의 소통 기회도 마련,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콘텐츠를 알려 나간다는 계획이다.
조진호 기자 ftw@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부선 “이재명 매력 있어, 홍준표 부러울걸”
- “치열하게 살다 안타깝게 떠나” 강지용 상담한 교수의 애도
- 풍자, 코 성형만 5번 “과하다고? 내 몸이 더 과해, 10000% 만족”
- 심진화, 이혼 위기 고백 “♥김원효, 돈 크게 날려” (돌싱포맨)
- [전문] “악의적 허위” 황철순, 결국 아내 법적대응
- [스경X이슈] 사나는 무슨 죄? 지드래곤, 반복되는 SNS 실수에 “끊어라” 부글
- 김종민 결혼식 현장 사진에 신부 얼굴 노출돼 ‘난감’
- ‘복귀’ 엄태웅, 팬에게 받은 편지 “꽃길만 걷길”…♥윤혜진도 울었다
- [전문] ‘검찰 송치’ DJ DOC 이하늘 “모든 법적 대응 불사할 것”
- 송가인, 역삼동 자택 최초 공개…언뜻 봐도 럭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