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반, '어떻게 지내' 멜론 차트 누적 스트리밍 1억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오반(OVAN)이 발매한 '어떻게 지내'가 누적 스트리밍 1억을 돌파했다.
18일 소속사 로맨틱팩토리는 "오반의 '어떻게 지내'가 지난 16일 멜론 차트 집계 기준 누적 스트리밍 1억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현재도 오반의 '어떻게 지내'는 멜론, 지니 등의 차트에서 상위권을 지키며 스테디셀러 음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어송라이터 오반(OVAN)이 발매한 '어떻게 지내'가 누적 스트리밍 1억을 돌파했다.
18일 소속사 로맨틱팩토리는 "오반의 '어떻게 지내'가 지난 16일 멜론 차트 집계 기준 누적 스트리밍 1억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3월 발매된 '어떻게 지내'는 밝은 느낌의 비트와 대조되는 이별을 대하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이별을 맞이하는 오반의 색다른 접근법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발매와 동시에 지니, 바이브 등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고, 인기에 더불어 런치의 '어떻게 지내' 답가 버전도 발매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현재도 오반의 '어떻게 지내'는 멜론, 지니 등의 차트에서 상위권을 지키며 스테디셀러 음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반은 지난해 자신의 여자친구를 위해 만든 곡 '축하해'로 음원 차트 최정상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주식, 런치, 빈첸, 임수 등과 협업하며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펼쳤다.
한편 오반은 올해 정규앨범 및 다양한 음악으로 팬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철인왕후' 나인우,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액션... 압도적 존재감
- '트롯파이터' 배일호vs김용임, 데뷔 연차만 도합 80년…용호상박 빅매치 예고
- '낮과 밤' 남궁민, 최후의 반격 나선다…김창완X김태우X안시하 '광기의 폭주'
- 젝스키스X유희열, 신곡 프로젝트 '뒤돌아보지 말아요' 포스터 공개
- '런 온' 이봉련→연제욱, 안방극장 사로잡는 '호감캐' 多포진
- 황재균, 이채영과 무슨 사이? "결혼해" 티격태격
- 존박, 코로나19 확진 "무증상 상태, 격리시설 입원" [전문]
- '박명수♥' 한수민, 딸 민서 한국무용 상장 인증…실력 어떻길래
- 이유비, 역대급 힙한 노출 패션…청순+섹시 다 되네
- 비와이, 태도 논란 후…"악성 댓글 선처 없이 법적 조치"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