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코로나19 극복 위해 '코로나19 OUT, 마스크 SAFE' 홈트레이닝 영상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가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LG 선수들이 팬들에게 코로나19 예방 수칙을 강조하고, 김용일 수석 트레이닝 코치와 선수들이 집에서 따라 할 수 있는 '홈 트레이닝' 영상을 제작해 팬들과 함께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는 18일 “계속되는 코로나19로 국민들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 국민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코로나19 OUT, 마스크 SAF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LG 선수들이 팬들에게 코로나19 예방 수칙을 강조하고, 김용일 수석 트레이닝 코치와 선수들이 집에서 따라 할 수 있는 ‘홈 트레이닝’ 영상을 제작해 팬들과 함께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김용일 코치가 등장하는 영상은 총 3편으로 제작돼 있으며, 1편은 김찬규·정우영, 2편은 고우석, 유강남, 3편에서는 구본혁·홍창기가 등장한다. 캠페인 영상은 18일부터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영할 예정이다. 홈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하고 참여한 김용일 수석 트레이닝 코치는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이지만 건강을 위해 팬들이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을 선수들과 함께 촬영하게 되었다. 아무쪼록 팬분들도 집에서 운동을 통해 코로나19를 함께 이겨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주장 김현수는 “지난해 힘든 시간을 보냈다. 이번시즌에는 보다 나은 상황에서 팬들과 함께 할 수 있길 바란다. 우리 선수들도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예방수칙을 잘지키며 시즌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팬 여러분도 마스크를 잘 착용하고 예방수칙을 잘 지켜 올해 야구장장에서 뵙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LG는 팬들과 소통하며 사회적 이슈들을 함께 극복하기 위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miru042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레전드' 박지성, K리그서 행정가 변신…전북행 확정
- "대놓고 선물 구걸"...'日 동요대회 아기' 노노카, 악플에 법적 대응 예고
- '층간 소음·장난감 먹튀' 문정원, 과거 마트 인증샷도 덩달아 눈살
- 뇌수술 받는 민병헌 "괜찮다. 나보다 어머니 걱정이 앞서"
- 비-손담비, 시상식서 똑같은 목걸이 '눈길'..무려 7146만원!
- '아이돌→역술인' 최제우(최창민) "12살에 시체닦이·분뇨수거, 가정형편 어려워"('밥심')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