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다보면 있을 수 있는 일".. 수술대 오르는 민병헌은 덤덤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뇌동맥류 수술로 자리를 비우는 외야수 민병헌(롯데 자이언츠)이 팬들에게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오겠다"고 약속했다.
민병헌은 18일 '뉴스1'과의 인터뷰에서 "좋은 모습만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수술 소식을 알려드리게 돼 죄송하다"며 이 같이 밝혔다.
앞서 롯데 구단은 이날 오전 민병헌이 오는 22일 서울대병원에서 뇌동맥류 수술을 받는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민병헌은 18일 '뉴스1'과의 인터뷰에서 "좋은 모습만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수술 소식을 알려드리게 돼 죄송하다"며 이 같이 밝혔다.
이날 인터뷰에서 민병헌은 "많은 분들이 걱정해주시는데 괜찮다"며 "미리 발견해서 다행이다. 미리 알고 대처할 수 있어서 괜찮다"고 말했다.
그는 "16년 만에 처음 (스프링)캠프에 참가하지 못하게 됐다. 아쉽지만 내가 자리를 비우면 이슈가 될 것 같아 미리 구단을 통해 이야기를 드리게 됐다"며 "살다보면 이런 일이 있을 수도 있는 것 아니냐. 수술 잘 받고 오겠다"고 팬들을 안심시켰다.
앞서 롯데 구단은 이날 오전 민병헌이 오는 22일 서울대병원에서 뇌동맥류 수술을 받는다고 밝혔다. 뇌동맥류는 뇌혈관 벽 일부가 약해지면서 혈관이 부풀어오르는 질환으로 심할 경우 뇌출혈로 이어지기도 한다.
수술대에 오르는 민병헌은 다음달 부산 사직구장에서 진행되는 스프링캠프에 불참하게 됐다.
☞ "부끄러워요"… 박민정, 상의 벗으니 볼륨감 '헉!'
☞ 흠뻑 젖은 女 모델, 비키니 끊길 듯한 풍만함
☞ 이시영 35억짜리 집 얼마나 좋길래… "으리으리"
☞ 女 아나운서, 침대에 누워 속옷 내리며 '야릇'
☞ 입양아들과 불륜女… 남편 "나 잘 때 아들 방으로"
☞ [연예담] 안방극장 '드라마 대전' 승자는?
☞ 탁재훈 당황시킨 신조어 '최최차차' 뭐길래?
☞ 제니, 유튜브 개설 하루 만에 골드버튼… 어떻길래?
☞ '경이로운 소문' 시즌2 먹구름?… 작가 중도 하차
☞ 하희라 "4번 유산했다"… 힘든 고백한 이유는?
안경달 기자 gunners92@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끄러워요"… 박민정, 상의 벗으니 볼륨감 '헉!' - 머니S
- 흠뻑 젖은 女 모델, 비키니 끊길 듯한 풍만함 - 머니S
- 이시영 35억짜리 집, 얼마나 좋길래… "전망·인테리어 으리으리" - 머니S
- 女 아나운서, 침대에서 크롭탑만 입고 '야릇' - 머니S
- 20살 입양아들과 불륜, 임신한 여성… "곧 출산해요" - 머니S
- [김유림의 연예담] 안방극장 '드라마 대전' 승자는? - 머니S
- 탁재훈 당황시킨 신조어 '최최차차' 뭐길래? - 머니S
- 제니, 유튜브 개설 하루 만에 골드버튼… 최단기간 1000만명 돌파도 유력 - 머니S
- '경이로운 소문' 시즌2 먹구름?… 여지나 작가, 제작진과 의견 충돌로 중도 하차 - 머니S
- '살림남2' 하희라, 4번 유산 고백… 난임 판정 윤주만·김예린 부부 위로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