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원진아 "20대 초반 직장생활..마우스 잡으니 자연스러워"

문지연 2021. 1. 18. 14: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원진아가 배역에 대해 설명했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후배는 남자로 보지 않는다는 선배 원진아(윤송아 역)와 그런 그녀만 바라보는 완벽한 후배 로운(채현승 역)의 밀당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마케터 3년차 팀장인 윤송아(원진아)와 연인인 팀장 이재신(이현욱), 그리고 이재신의 약혼녀인 끌라르 회장 손녀 이효주(이주빈)의 치명적 비밀을 시작으로 윤송아를 짝사랑하는 마케터 1년차 채현승(로운)의 관계가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를 이끌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JTBC 제공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원진아가 배역에 대해 설명했다.

18일 오후 JTBC는 새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채윤 극본, 이동윤 연출) 제작발표회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했다. 행사에는 이동윤 PD, 원진아, 로운, 이현욱, 이주빈이 참석했다.

원진아는 배우로 데뷔하기 전 회사원으로 근무한 이력을 알리기도 했던 바. 오피스물에 도전하는 소감을 밝혔다. 그는 "캐릭터에 끌린 점은 책을 읽으며 송아의 감정이 궁금했다. 어떻게 극복할지 궁금했다. 저와는 성격이 많이 닮은 거 같지는 않다. 실제 성격과는 차이가 좀 있다. 실제로는 답답한 것보다는 즉흥적인 성격이다. 묘하게 끌리는 것이 답답한 거 같으면서도 저럴 수밖에 없는 마음이 이해가 되더라. 그래서 캐릭터에 끌린 거 같다. 일에 있어서는 똑부러지고 자기 주장도 잘 하는 친구인데 개인적 부분에 많이 약해지는 캐릭터 같다. 개인적 부분에서 마음이 약하지는 거 같다. 겉으로 강하게 있으려는 모습들이 조금 더 아프게 다가왔다"고 말했다.

이어 원진아는 "20대 초반에 직장생활을 해서 기억이 많이 나지는 않는데, 막상 제 자리라고 해서 키보드와 마우스를 잡는 순간 자연스러움이 느껴지더라. '낯설지 않네?' 싶었다. 그런 부분들에서도 도움이 되는 부분이 있었고, 어떻게 보면 화장품 브랜드 회사라서 화장품을 갖고 테스트를 하는 장면이 많다. 그런 부분들은 드라마 측에서 미팅을 할 수 있게 해줘서 실제 직원 분들과 만나서 배웠고, 브이로그 하는 마케터들을 보면서 참고를 많이 했다. 그래서 그런 걸 보면서 도움을 얻었던 거 같다. 송아가 너무 일 중독인 것처럼 보이지만, 일하면서 항상 연애는 하고 있다. 그 두 가지를 다 할 수 있는 똑똑한 인물이라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후배는 남자로 보지 않는다는 선배 원진아(윤송아 역)와 그런 그녀만 바라보는 완벽한 후배 로운(채현승 역)의 밀당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사각관계가 시선을 모으는 작품. 마케터 3년차 팀장인 윤송아(원진아)와 연인인 팀장 이재신(이현욱), 그리고 이재신의 약혼녀인 끌라르 회장 손녀 이효주(이주빈)의 치명적 비밀을 시작으로 윤송아를 짝사랑하는 마케터 1년차 채현승(로운)의 관계가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를 이끌 예정이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18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유재석, 송지효 옷 갈아입는데 방문 벌컥 ‘아비규환’
조영구 “13년 동안 거짓말 해 왔다…사과 드리고 싶다”
서정희, 강남 한복판서 교통사고→백미러까지 박살 “정신 바짝 차려야”
김장훈 안타까운 고백 “우울증 앓다 치매 걸려”
‘허리 부상’ 이봉주 근황, 등 굽어 움츠린 모습…안타까운 근황
비거리용 '고반발 금장 아이언세트' 78%할인 '59만원판매' 3일간!
'레모나'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함유, 건강환 출시, 할인행사~
'25만원' 뜨끈뜨끈 온수매트, 63%할인 '99,000원' 50세트!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