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개봉 장국영X양조위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 로맨스 스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왕가위 감독의 슬프고 매혹적인 러브 스토리를 담은 영화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이 애틋한 사랑의 순간을 담은 스틸을 공개한다.
4K 리마스터링 개봉으로 기대를 더하는 화제작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이 감각적인 비주얼과 배우들의 시너지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사랑의 반복 스틸을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K 리마스터링 개봉으로 기대를 더하는 화제작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이 감각적인 비주얼과 배우들의 시너지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사랑의 반복 스틸을 공개한다. 왕가위 감독의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은 지구 반대편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이별과 만남을 반복하는 ‘보영’(장국영)과 ‘아휘’(양조위)의 슬프고 매혹적인 러브 스토리를 담은 작품이다.
공개된 사랑의 반복 스틸은 왕가위 감독의 작품답게 강렬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부에노스아이레스의 열기가 느껴지는 하늘의 청량함부터 도시의 조명이 만들어낸 온도, 하나하나 공들인 세트가 빚어내는 색감이 영화의 독보적인 아우라를 자랑한다. 영화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린 배우 장국영과 양조위의 로맨스 케미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계속되는 이별과 만남에도 불구하고, 함께 해서 행복하고 애틋한 감정을 스틸만으로도 고스란히 전달하기 때문이다. 이 중 보영과 아휘가 함께 탱고를 추는 장면, 옥상에서 서로를 향한 갈망을 드러내는 장면은 두 사람의 사랑을 보여준다. “우리 다시 시작하자”는 말로 아휘를 뒤흔드는 보영의 매력과 이에 헤어나오지 못하는 아휘의 모습은 그들이 보여줄 사랑이 가진 다양한 양상을 보여준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두 사람의 관계에 변수를 가져올 장(장첸)의 등장까지 확인할 수 있어 이들이 보여줄 슬프고 매혹적인 러브 스토리에 기대를 더한다.
한편 장국영과 양조위의 로맨스 케미가 빛나는 영화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은 오는 2월 4일 개봉한다.
/정아현기자 wjddkgus0321@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세만 2,300만원… 청담동 '펜트하우스' 살펴보니
- [속보]文대통령 '윤석열, 정치 생각하며 검찰총장 역할하지 않아'
- 원형탈모 앓은 임산부, 유산 위험 높다?
- '마스크 잘 써서…' 부산시 확진자 지하철 동선 비공개 논란
- [잇써보니] '4개의 눈' 갤럭시S21 울트라, 야간에 10배 줌으로 찍어도 또렷
- 택시·승용차 내 코로나19 감염 위험 낮추는 환기법은?
- 카카오T도 배너 광고 띄운다…500만 유저 반응은
- 출생신고 안한 8살 딸 살해한 엄마 구속…아빠는 숨진 채 발견
- 트럼프, 플로리다에 '왕국' 세우나…신당 창당 출마설까지
- 조국 딸 의사국시 합격 소식에…'정정당당 실력 입증' vs '死神이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