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일류첸코 영입 공식발표.. 구스타보와 '트윈 타워' 구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축구 전북 현대가 장신 공격수 스타니슬라프 일류첸코(러시아)를 영입하며 공격력을 대폭 강화했다.
전북 구단은 18일 "지난 시즌까지 포항 스틸러스 공격수로 뛴 일류첸코를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전북은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장신 공격수 구스타보(188㎝)에 이어 187㎝의 일류첸코까지 영입하며 K리그에서도 손꼽히는 '트윈 타워'를 구축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북 구단은 18일 "지난 시즌까지 포항 스틸러스 공격수로 뛴 일류첸코를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분데스리가 2부리그에서 주로 뛰던 일류첸코는 지난 2019년 중순 포항에 합류했다.
이적 첫해 18경기에서 9골을 터트리며 높은 가능성을 입증한 데 이어 지난 시즌에는 30경기에서 22골 9도움을 폭발, 포항 공격의 핵으로 떠올랐다.
전북은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장신 공격수 구스타보(188㎝)에 이어 187㎝의 일류첸코까지 영입하며 K리그에서도 손꼽히는 '트윈 타워'를 구축하게 됐다.
전북 구단은 "일류첸코는 공격 지역 어느 위치에서든 골을 기록할 수 있는 선수다. 또 구스타보와 함께 제공권에서도 압도적인 우위를 차지할 수 있다"며 "일류첸코에 구스타보, 김승대로 이어지는 K리그1 최고의 공격진을 갖추게 됐다"고 밝혔다.
김상식 전북 감독은 "말이 필요없는 선수다. 올시즌 팬들에게 더욱 화끈한 공격축구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 "부끄러워요"… 박민정, 상의 벗으니 볼륨감 '헉!'
☞ 흠뻑 젖은 女 모델, 비키니 끊길 듯한 풍만함
☞ 이시영 35억짜리 집 얼마나 좋길래… "으리으리"
☞ 女 아나운서, 침대에 누워 속옷 내리며 '야릇'
☞ 입양아들과 불륜女… 남편 "나 잘 때 아들 방으로"
☞ [연예담] 안방극장 '드라마 대전' 승자는?
☞ 탁재훈 당황시킨 신조어 '최최차차' 뭐길래?
☞ 제니, 유튜브 개설 하루 만에 골드버튼… 어떻길래?
☞ '경이로운 소문' 시즌2 먹구름?… 작가 중도 하차
☞ 하희라 "4번 유산했다"… 힘든 고백한 이유는?
안경달 기자 gunners92@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끄러워요"… 박민정, 상의 벗으니 볼륨감 '헉!' - 머니S
- 흠뻑 젖은 女 모델, 비키니 끊길 듯한 풍만함 - 머니S
- 이시영 35억짜리 집, 얼마나 좋길래… "전망·인테리어 으리으리" - 머니S
- 女 아나운서, 침대에서 크롭탑만 입고 '야릇' - 머니S
- 20살 입양아들과 불륜, 임신한 여성… "곧 출산해요" - 머니S
- [김유림의 연예담] 안방극장 '드라마 대전' 승자는? - 머니S
- 탁재훈 당황시킨 신조어 '최최차차' 뭐길래? - 머니S
- 제니, 유튜브 개설 하루 만에 골드버튼… 최단기간 1000만명 돌파도 유력 - 머니S
- '경이로운 소문' 시즌2 먹구름?… 여지나 작가, 제작진과 의견 충돌로 중도 하차 - 머니S
- '살림남2' 하희라, 4번 유산 고백… 난임 판정 윤주만·김예린 부부 위로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