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탑승고객에게 왓챠 무료 서비스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웨이항공이 탑승 고객들에게 영상스트리밍서비스(OTT) '왓챠'를 무료로 제공한다.
티웨이항공은 18일 '왓챠'를 통해 탑승 고객들이 엔터테인먼트 영상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새해 이벤트 진행을 기념해 왓챠 서비스 이용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국내선항공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간 왓챠 콘텐츠 무료 관람 가능
[헤럴드경제 원호연 기자]티웨이항공이 탑승 고객들에게 영상스트리밍서비스(OTT) ‘왓챠’를 무료로 제공한다.
티웨이항공은 18일 '왓챠'를 통해 탑승 고객들이 엔터테인먼트 영상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웨이항공 항공편 예약 승객은 왓챠 서비스를 10일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항공기에서 왓챠 콘텐츠를 감상하려면 탑승전까지 영화, 드라마 콘텐츠를 미리 다운 받아 기내에서 편안하게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감상하면 된다.
지난해 진행한 왓챠 이벤트 페이지 방문자 중 40%의 승객이 해당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여행 중 이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티웨이항공은 새해 이벤트 진행을 기념해 왓챠 서비스 이용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국내선항공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6월말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986만건 이상의 앱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고 있는 왓챠는 9만여편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국내 대표 OTT 기업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최근 비대면에 따른 나홀로 영화감상이 증가함에 따라 항공기 탑승고객들도 기내에서 대화보다는 편하게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학의 사건 수사’ 박준영 “추미애 수사내용 몰라…알고 감싸라”
- 조국 딸 의사고시 합격…野 "앞으로 '공정' 입에 담지 말라"
- 정한중 “김학의 수사로 보복…윤석열 사실상 대통령”
- [르포] 카페·헬스장 방역조치 완화 첫날, 시민들 ‘반색’…“새벽 6시부터 러닝”
- 추미애, 김학의 출금 논란에…“檢 제식구 감싸기, 정당한 재수사 폄훼”
- 김근식 “‘김학의 출금’ 수사가 尹 보복? 김남국 아무말 대잔치”
- 하태경 “문준용 ‘특채 의혹 수사자료 공개’ 승소 환영…열심히 읽고 사과하라”
- [전문]문대통령 “국가적 불행이지만, 지금은 사면 말할 때 아니다”
- ‘1도움’ 손흥민, 亞 최초 EPL 공격포인트 100개 달성
- 집사고 싶어하는 무주택자 수요를 투기로 보는 정부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