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유노윤호 "황정민, 영화 '국제시장' 인연..노개런티로 뮤비 출연"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그룹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배우 황정민, 이정현이 참여한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뒷이야기를 전했다.
유노윤호는 18일 오전 11시 솔로 새 미니앨범 'NOIR(누아르)'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유노윤호의 새 앨범 타이틀곡 'Thank U' 뮤직비디오는 믿고 보는 배우 황정민과 강렬한 연기로 주목받고 있는 이정현의 출연 소식이 전해지며,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윤호윤호는 이들과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춰 한편의 누아르 영화 같은 볼거리를 완성했다.
이날 유노윤호는 "황정민 선배님이 노개런티, 의리로 출연해주셨다. 영화 '국제시장'을 찍었던 추억이 있었고, 너무 바쁘시니까 '과연 해주실까' 하는 걱정이 있었는데, '괜찮아' 하고 시원스럽게 대답해주셨다. 작업하는 내내 즐거웠다"고 전했다.
이정현과의 작업에 대해선 "임팩트 강한 역할을 많이 맡아서 성격도 와일드 하지 않을까 했는데, 너무 예의 바르고 스윗하더라. 액션 합을 맞추면서도 서로 배려하며 재미있게 작업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오후 6시 발매되는 유노윤호의 신보는 액션 누아르 영화 같은 진한 페이소스가 느껴지는 타이틀곡 'Thank U(땡큐)'를 비롯해 다채로운 분위기의 총 6곡이 수록됐다.
유노윤호는 음원 공개 1시간 전인 오후 5시부터 네이버 V라이브 SM타운 채널을 통해 카운트다운 생방송을 진행하고, 새 앨범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