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회원도 OK" 하나카드, 자동차 할부금융·신용대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카드가 자동차 할부금융 상품 2종과 일반 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자동차 할부금융 상품은 '오토할부'와 '오토론' 두 가지로 국산·수입차 모든 브랜드의 차량을 구매할 때 이용할 수 있다.
오토할부는 하나카드로 차량 구매 금액을 결제하고 최대 60개월까지 할부 상환할 수 있는 상품이다.
하나카드는 비회원도 이용할 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도 함께 출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나카드가 자동차 할부금융 상품 2종과 일반 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자동차 할부금융 상품은 '오토할부'와 '오토론' 두 가지로 국산·수입차 모든 브랜드의 차량을 구매할 때 이용할 수 있다.
오토할부는 하나카드로 차량 구매 금액을 결제하고 최대 60개월까지 할부 상환할 수 있는 상품이다. 금리는 연 최저 1%, 한도는 최대 1억원이며 선입금 금액의 최대 1.2%, 대출금의 최대 1%를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오토론은 하나카드 회원이 아니어도 이용할 수 있다. 한도는 마찬가지로 최대 1억원이다.
하나카드는 비회원도 이용할 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도 함께 출시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나 '하나카드 1Q'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한도 조회부터 대출 실행까지 비대면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향후 리스, 렌트 등 다양한 할부금융 시장에도 도전할 예정”이라며 “손님들에게 다양한 금융상품과 함께 스마트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는 종합 디지털 페이먼트사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빈난새 기자 binthere@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文대통령 '윤석열, 정치 생각하며 검찰총장 역할하지 않아'
- 월세만 2,300만원… 청담동 '펜트하우스' 살펴보니
- [잇써보니] '4개의 눈' 갤럭시S21 울트라, 야간에 10배 줌으로 찍어도 또렷
- 카카오T도 배너 광고 띄운다…500만 유저 반응은
- 출생신고 안한 8살 딸 살해한 엄마 구속…아빠는 숨진 채 발견
- 택시·승용차 내 코로나19 감염 위험 낮추는 환기법은?
- 트럼프, 플로리다에 '왕국' 세우나…신당 창당 출마설까지
- 조국 딸 의사국시 합격 소식에…'정정당당 실력 입증' vs '死神이 온다'
- [Q&A] ‘우리 스키장 이용 가능 인원은 00명’…출입문에 써 붙이세요
- '親트럼프 무장 시위' 불붙을라…워싱턴DC 주요 도로 차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