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마비앤에이치, 2회 연속 우수기업연구소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자 개발생산(ODM)기업 콜마비앤에이치 식품과학연구소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지정하는 우수기업연구소로 선정됐다.
콜마비앤에이치 관계자는 "국내 1호 연구소 기업이라는 정체성을 기반으로 회사 설립부터 지금까지 천연물 유래의 기능성 소재와 제품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투자와 R&D로 글로벌 시장에서도 주목받는 건강기능식품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과기정통부 지정 우수기업 연구소 선정
[헤럴드경제 도현정 기자]건강기능식품 제조업자 개발생산(ODM)기업 콜마비앤에이치 식품과학연구소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지정하는 우수기업연구소로 선정됐다.
우수기업연구소는 과기정통부가 2017년부터 기술 성과가 탁월한 기업부설연구소를 선정, 지원하는 제도다. 기업의 경영현황과 재무건전성도 검토하고, 인증이나 지적재산권 등 현장심사까지 거쳐 선정한다. 우수기업연구소로 지정되면 3년간 정부 포상을 비롯한 국가 연구개발(R&D) 사업에서 우대를 받을 수 있다.
콜마비앤에이치 식품과학연구소는 천연소재로 면역력을 개선하는 개별인정형 원료를 개발하고, 이를 건강기능식품을 제품화시킨 역량을 인정받았다. 기술협력 네트워크를 활용, 국책 연구과제를 확대 시행하고 소재 개발 연구에 집중한 것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콜마비앤에이치는 지난 2017년에 이어 2회 연속 우수기업연구소로 선정됐다.
콜마비앤에이치는 향후 천연물 기반의 건강기능식품 소재 개발을 위한 연구개발 역량을 끌어올리는데 집중할 계획이다.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신규 기능성 원료 개발에도 투자할 계획이다.
콜마비앤에이치 관계자는 “국내 1호 연구소 기업이라는 정체성을 기반으로 회사 설립부터 지금까지 천연물 유래의 기능성 소재와 제품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투자와 R&D로 글로벌 시장에서도 주목받는 건강기능식품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학의 사건 수사’ 박준영 “추미애 수사내용 몰라…알고 감싸라”
- 조국 딸 의사고시 합격…野 "앞으로 '공정' 입에 담지 말라"
- 정한중 “김학의 수사로 보복…윤석열 사실상 대통령”
- [르포] 카페·헬스장 방역조치 완화 첫날, 시민들 ‘반색’…“새벽 6시부터 러닝”
- 추미애, 김학의 출금 논란에…“檢 제식구 감싸기, 정당한 재수사 폄훼”
- 김근식 “‘김학의 출금’ 수사가 尹 보복? 김남국 아무말 대잔치”
- 하태경 “문준용 ‘특채 의혹 수사자료 공개’ 승소 환영…열심히 읽고 사과하라”
- [전문]문대통령 “국가적 불행이지만, 지금은 사면 말할 때 아니다”
- ‘1도움’ 손흥민, 亞 최초 EPL 공격포인트 100개 달성
- 집사고 싶어하는 무주택자 수요를 투기로 보는 정부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