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 렉스턴 스포츠, 영국서 '최고의 픽업'으로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쌍용자동차는 렉스턴 스포츠가 영국 자동차 전문지 'What Car (왓 카)'가 주최하는 제44회 왓 카 올해의 시상식에서 '최고의 픽업' 부문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앞서 영국 사륜구동 자동차 전문지 '4X4(포바이포)'에서도 렉스턴 스포츠를 올해의 픽업 어워즈에서 '최고 가치상'에 선정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지털타임스 이상현 기자] 쌍용자동차는 렉스턴 스포츠가 영국 자동차 전문지 'What Car (왓 카)'가 주최하는 제44회 왓 카 올해의 시상식에서 '최고의 픽업' 부문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왓 카는 렉스턴 스포츠에 대해 "뛰어난 적재능력으로 픽업의 궁극적인 용도를 가장 잘 충족시켜줄 뿐 만 아니라 세련된 엔진과 스마트한 인테리어 덕분에 우수한 주행능력과 사용감을 즐길 수 있다"고 평가했다.
앞서 영국 사륜구동 자동차 전문지 '4X4(포바이포)'에서도 렉스턴 스포츠를 올해의 픽업 어워즈에서 '최고 가치상'에 선정한 바 있다.
쌍용자동차 관계자는 "쌍용자동차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글로벌 자동차 시장이 크게 위축된 상황 속에서도 잇단 수상을 통해 해외시장에서 경쟁력을 인정받은 만큼, 적극적인 브랜드 인지도 제고 활동과 라인업의 다양화를 통해 수출시장을 확대하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46회 로또 1등 11명…당첨금 각 2,157,656,182원
- 인생샷과 목숨 바꾼 여성 …폭포 아래로 순식간에 빠져 `참변`
- 이휘재 아내 문정원 `장난감 먹튀` 의혹에 사과
- `미친 전세` 후폭풍… "울며 겨자먹기로 반전세 갑니다"
- 잡히지 않는 집값…이달 거래된 서울 아파트 절반 이상이 신고가
- [기획] `관세맨` 트럼프 휘두르는 칼에 수출증가율 8.1%→1.5% `뚝`
- 여 잠룡들 조기대선 눈치싸움… 한동훈 활동 재개 가능성
- 올해가 실질적 원년...IT서비스업계, 산업현장에 AI 심는다
- "집값 떨어지면 다시 사줄게"… 강남서 환매조건까지 등장
- 이젠 `3말4초`…뉴노멀된 은행 희망퇴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