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캐주얼 게임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천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서비스 중인 캐주얼 모바일 게임의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가 1천만을 돌파했다고 18일 발표했다.
이엔피게임즈는 2018년 4월 모바일 매치3 퍼즐 게임 '푸드 버스트'와 '쥬얼 판타지(구 쥬얼 어드벤처)'를 글로벌 5개국서 소프트론칭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서비스 중인 캐주얼 모바일 게임의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가 1천만을 돌파했다고 18일 발표했다.
이엔피게임즈는 2018년 4월 모바일 매치3 퍼즐 게임 '푸드 버스트'와 '쥬얼 판타지(구 쥬얼 어드벤처)'를 글로벌 5개국서 소프트론칭했다. 이후 '볼베이더', '쥬얼어비스', '쥬얼레거시' 등 다수의 캐주얼 게임을 구글 피처드에 올려왔다.
2019년에는 인디 게임사 인디조이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며 방치형 RPG '머지 히어로즈'를 글로벌 시장에 선보여 구글 피처드를 달성하기도 했다.
방호선 이엔피게임즈 이사는 "장소를 가리지 않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의 매력에 빠져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기존의 서비스를 이어가는 한편 다양한 장르의 게임으로 더 큰 만족감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테니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용 부회장 선처해달라"…경제계 호소에 고민 깊어진 재판부
- '복면가왕', 보물상자 새 가왕…'부뚜막고양이' 양요섭 "모른척 감사"
- 현대차그룹, 모빌리티 담긴 그룹명칭 사용하나
- [코스피 '3000' 시대] '과열' 경고장 꺼낸 경제수장…3050 적정 레벨?
- [특징주] 셀트리온 삼형제, 코로나19 치료제 검증 앞두고 일제히 '반등'
- [Hong시승기] KGM 토레스, 가성비·디자인 모두 잡은 SUV
- 청주시, 사업소 종업원분 주민세 9억 추징
- 급락하는 픽업트럭 시장, 신차 효과로 부활하나
- '아픈 손가락'에서 'AI 시대 효자'로…낸드 시장 주도권 다툼 치열
- 4대 그룹 총수, 추석 연휴에도 체코와 사업 협력 방안 고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