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비, 신세계百 강남점에 첫 팝업스토어 오픈

조윤주 2021. 1. 18. 10: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뷰티 브랜드 로이비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 파미에스트리트에 브랜드의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2월 MZ세대를 타겟으로 론칭한 로이비는 론칭 초반부터 일부 제품이 완판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으며 인지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이 외에도 최근 개인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로이비의 강점인 고급 향을 담은 손소독 제품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뷰티 브랜드 로이비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 파미에스트리트에 브랜드의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2월 MZ세대를 타겟으로 론칭한 로이비는 론칭 초반부터 일부 제품이 완판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으며 인지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그 중에서도 브랜드의 주력 제품인'오 드 퍼퓸 피오니 앤 화이트 머스크' 향수는 출시 보름 만에 초도 물량이 모두 판매되며 재입고 요청이 쏟아지고 있는 상태다.

현재 온라인을 주력 판매 채널로 운영 중인 로이비는 최신 뷰티 트렌드에 민감하고 젊은 유동인구가 많은 위치에 오프라인 거점을 마련해 온오프라인의 시너지를 극대화 할 계획이다.

매장은 로이비의 전 제품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형으로 운영된다. 제품별로 체험 공간을 분리하고 널찍한 개수대를 마련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안전하고 자유롭게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스킨케어 전 라인을 비롯해 향수의 본고장 프랑스 그라스 지역에서 조향한 오 드 퍼퓸(향수) 등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오는 3월부터는 바디케어 및 헤어케어 제품과 연약한 피부의 유아동을 위한 베이비케어 라인도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최근 개인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로이비의 강점인 고급 향을 담은 손소독 제품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SNS 상에서 인증샷 놀이를 즐겨 하는 MZ세대를 위해 매장 내 다양한 포토스팟을 마련한 것도 눈길을 끈다. 별빛이 쏟아지는 듯한 LED 벽과 유려한 곡선이 돋보이는 특별 제작 조명, 로이비 제품 용기 디자인을 그대로 재현한 다양한 장식물과 화병 등을 볼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로이비 담당자는 "시각뿐만 아니라 후각, 촉각, 청각까지 모든 감각이 살아나는 오프라인 매장 만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로이비를 대표하는 첫 매장으로서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