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새해맞이 온·오프라인 특가전..최고 7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활용품기업 락앤락은 '신축년' 새해를 맞아 실용성 높은 주방생활용품을 대폭 할인하는 '온·오프라인 특별 기획전'을 연다고 18일 밝혔다.
이경숙 락앤락 한국영업본부 상무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집안에 머무는 시간이 증가하며 주방·생활용품 구매를 고려 중인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새해맞이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진공쌀통, 스팀에어프라이어 등 지난해 큰 사랑을 받았던 인기 제품뿐 아니라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이달 31일까지 전국 23개 직·가맹점과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 진행한다.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끈 베스트 소형가전과 홈쿡에 유용한 다양한 식품보관용기를 비롯해 시즌에 걸맞은 제품까지 총 850여 개 품목을 최고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 가장 눈여겨볼 만한 품목은 소형가전이다. 진공 기술을 활용해 쌀을 신선하게 보관해주는 ‘진공쌀통’과 품절 대란이 일었던 ‘스팀에어프라이어’도 합리적인 가격에 장만할 수 있다.
프리미엄 내열유리 밀폐용기로 에어프라이어와 오븐, 식기세척기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락앤락글라스 ‘탑클라스’는 20% 저렴하게 마련할 수 있다. 적층 기능으로 냉장고 정리에 특히 유용한 ‘비스프리 모듈러’, 간편식 조리에 적합한 전자레인지 전용용기 ‘렌지락’도 30% 할인 판매한다.
요리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데꼬르 IH 시리즈’는 이번 특별 기획전에서 3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가스레인지, 인덕션, 하이라이트 등 모든 열원에서 활용할 수 있고 인덕션에서는 기존 냄비 대비 40%나 높은 열효율을 자랑해 평소보다 많은 양을 요리하는 명절에도 유용하다.
겨울을 맞아 건조해진 실내에서 수분 섭취에 도움을 주는 텀블러도 저렴한 가격에 장만할 기회다. 보틀 디자인에 희망의 메시지를 담아 새해 선물로도 안성맞춤인 ‘메트로 호프(Hope) 텀블러’, 150㎖ 초소형 사이즈에 우수한 밀폐력을 갖춘 ‘포켓텀블러’ 등을 30% 할인가에 제공한다.
이밖에 겨울철 건강 및 위생 관리를 위한 제품으로 ‘손 소독 티슈’와 ‘위생 키트’, 코로나19 시대 필수품 ‘보건용 마스크’ 등도 알뜰하게 마련할 수 있다.
이경숙 락앤락 한국영업본부 상무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집안에 머무는 시간이 증가하며 주방·생활용품 구매를 고려 중인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새해맞이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진공쌀통, 스팀에어프라이어 등 지난해 큰 사랑을 받았던 인기 제품뿐 아니라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김호준 (kazzy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멈춰 선 증시…'외국인'은 건져간다
- 윤서인 극언 소송 가나…"후손들 최소 수십만, 돈 많이 벌어야겠다"
- "폭설온다며 이게 무슨일?"…기상청 또 틀렸다
- ‘눈사람 만들자’ 구리시 재난문자 갑론을박…“장난하세요?”
- 신현준 "죽을 것 같이 힘들었던 시간…'울림' 쓰며 위로 받아" [인터뷰]①
- "3차 지원금 언발에 오줌누기"…문 대통령 4차 지원금 카드 꺼낼까?
- 300원짜리 반송보험에 2억명 가입‥'동전보험' 급부상
- 진짜 실업 한파가 온다…비자발적 실업자 역대 최대 220만명
- 아파텔도 15억 시대…분양가 2배 뛴 곳 어디
- 계속된 지원금 논쟁…이재명 "'공격' 아닌 당원간 정책공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