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설 연휴 국내선 48편 임시증편..특가 이벤트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어부산이 설 연휴 귀성·귀경객들을 위해 국내선 전 노선에 임시 항공편 총 48편을 투입한다고 18일 밝혔다.
에어부산은 설 연휴 기간인 2월 10일부터 15일까지 △김포~부산 18편 △김포~울산 6편 △김포~제주 12편 △부산~제주 6편 △울산~제주 6편 등 5개 노선에 총 48편의 임시 항공편을 운항하고 총 8910석의 좌석을 추가 공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역귀성 이용객 대상으로 최대 95%할인 특가까지
[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에어부산이 설 연휴 귀성·귀경객들을 위해 국내선 전 노선에 임시 항공편 총 48편을 투입한다고 18일 밝혔다.
또 역귀성하는 이용객을 대상으로 최대 95% 할인된 운임을 제공하는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1월 18일 오전 11시부터 1월 31일까지다.
항공권은 편도 총액운임 기준 9900원부터 판매한다. 탑승 기간은 2월 1일부터 15일까지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설 연휴에 고향이나 친지를 방문하는 이용객의 교통편익을 위해 임시증편 및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방역체계를 바탕으로 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승객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전했다.
손의연 (seyye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멈춰 선 증시…'외국인'은 건져간다
- 윤서인 극언 소송 가나…"후손들 최소 수십만, 돈 많이 벌어야겠다"
- "폭설온다며 이게 무슨일?"…기상청 또 틀렸다
- ‘눈사람 만들자’ 구리시 재난문자 갑론을박…“장난하세요?”
- 신현준 "죽을 것 같이 힘들었던 시간…'울림' 쓰며 위로 받아" [인터뷰]①
- "3차 지원금 언발에 오줌누기"…문 대통령 4차 지원금 카드 꺼낼까?
- 300원짜리 반송보험에 2억명 가입‥'동전보험' 급부상
- 진짜 실업 한파가 온다…비자발적 실업자 역대 최대 220만명
- 아파텔도 15억 시대…분양가 2배 뛴 곳 어디
- 계속된 지원금 논쟁…이재명 "'공격' 아닌 당원간 정책공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