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학대 예방해주세요' 김은숙 작가, 선한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앤담픽쳐스 윤하림 대표와 김은숙 작가(사진)가 1억원을 기부했다.
18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따르면 드라마 제작사인 화앤담픽쳐스 윤하림 대표와 김은숙 작가가 각각 5000만원씩, 총 1억원을 기부했다.
화앤담픽쳐스 윤하림 대표와 김은숙 작가의 기부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14년 세월호 사건 이후로 2019년 강원 산불, 2020년 코로나19와 수해 등 각종 재난과 관련해 기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앤담픽쳐스 윤하림 대표와 김은숙 작가(사진)가 1억원을 기부했다.
18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따르면 드라마 제작사인 화앤담픽쳐스 윤하림 대표와 김은숙 작가가 각각 5000만원씩, 총 1억원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금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아동학대 사례가 더 이상 발생하지 않도록 미취학 재난위기가정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화앤담픽쳐스 윤하림 대표와 김은숙 작가의 기부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14년 세월호 사건 이후로 2019년 강원 산불, 2020년 코로나19와 수해 등 각종 재난과 관련해 기부했다.
김은숙 작가는 김은숙 작가는 전설의 흥행작을 써내려가는 스타 작가로 '파리의 연인'부터 '시크릿가든' 등 당대 최고의 로맨틱 코미디물을 집필했고, '태양의 후예'와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을 연이어 흥행시키며 확신의 스타작가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현재는 신작 '더 글로리'를 준비 중이다. 특히 송혜교와 5년 만에 재회하는 작품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미정기자 lmj0919@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46회 로또 1등 11명…당첨금 각 2,157,656,182원
- 인생샷과 목숨 바꾼 여성 …폭포 아래로 순식간에 빠져 `참변`
- 이휘재 아내 문정원 `장난감 먹튀` 의혹에 사과
- `미친 전세` 후폭풍… "울며 겨자먹기로 반전세 갑니다"
- 잡히지 않는 집값…이달 거래된 서울 아파트 절반 이상이 신고가
- "김영선 좀 해줘라" 尹대통령-명태균 녹취록 공개 파장… 대통령실 "공천 지시 아냐, 그저 좋게
- 생산·소비 `동반 추락`… 설비투자 홀로 8.4% 반등
- `합병 SK이노` 1일 출범…무자원 산유국서 `친환경` 에너지강국 도약 이정표
- "기술혁신이 ESG"… AI로 고령화 해결 나선 제약바이오기업들
- "가계대출 총량규제 맞춰라"… 신규억제 넘어 중도상환 유도하는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