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에넥스, 모듈형 '블랑 커버링 패브릭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넥스(대표 박진규)가 소파구성을 모듈화한 'ES블랑 커버링 패브릭소파'(사진)를 새로 내놓았다.
이 소파는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자유롭게 재배치가 가능한 제품.
'ES 블랑 커버링 패브릭 소파', 'ET 페블스톤 대리석 아일랜드 식탁', 'EB 에스코지 애착 매트리스' 등이 익일배송 가능한 제품.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넥스(대표 박진규)가 소파구성을 모듈화한 ‘ES블랑 커버링 패브릭소파’(사진)를 새로 내놓았다.
이 소파는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자유롭게 재배치가 가능한 제품. 따라서 분리 및 합체를 통해 2인용 소파부터 4~5인용 소파까지 만들 수 있다.
또 어떻게 덧붙이느냐에 따라 라운지소파, 베소파 등으로 변화된다. 현대적이면서도 간결한 소파 디자인은 다른 가구들과도 조화롭게 어울린다. 분리된 모듈 사이에 사이드 탁자나 조명을 배치하면 더욱 감각적인 거실을 꾸밀 수 있다고 에넥스 측은 전했다.
뛰어난 복원력의 고급 오리털 내장재를 적용해 장시간 이용해도 꺼짐이 없고, 사계절 내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도 했다.
회사 측은 “통상 패브릭소파는 인테리어요소로 많이 선호하는 소재이지만 관리 및 유지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다. 이 소파는 신소재 라이브 스마트 원단을 사용해 내오염성 및 내마모성이 강하며 오랫동안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라이브 스마트 패브릭은 발수기능이 뛰어난 고기성능 섬유. 수분을 차단해 오염이 생겨도 쉽게 제거 가능한 게 특징이다.
한편 에넥스는 서울·경기 수도권에 한해 익일배송 서비스를 도입했다. ‘ES 블랑 커버링 패브릭 소파’, ‘ET 페블스톤 대리석 아일랜드 식탁’, ‘EB 에스코지 애착 매트리스’ 등이 익일배송 가능한 제품. 오후 4시 이전 주문 시 바로 다음날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유재훈 기자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 손에 살해된 8살 딸…아빠는 극단적 선택
- 조국 딸 의사국시 합격 소식에 온라인 찬반 설전
- '친일막말' 윤서인에..."돈 많이 벌어놔라" 소송 예고도
- 이재명, 2차 재난기본소득 기자회견 돌연 취소 왜?
- “강남 배달비 더 오른다”…너도나도 달려가는 ‘배달라이더’ [IT선빵!]
- 정 총리 “앞으로 2주간 면밀히 주시…필요시 추가 조정”
- 최고 15㎝ ‘눈폭탄’…월요일 출근길 비상
- 황하나, 마약검사 음성...경찰“머리 탈색· 염색 반복 가능성”
- 손혜원 “양정철 많이컸네…이제 겁나는게 없구나”
- "200만원 짜리 가방이 1년 지나도록 안왔어요"…소비자 피해 속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