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의조 3호 골 작렬, 수비를 떼어놓는 완벽한 움직임

유현태 기자 2021. 1. 18. 00: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의조가 시즌 3번째 득점을 기록했다.

보르도는 17일(한국시간) 프랑스 니스에 위치한 알리안츠리비에라에서 열린 2020-2021 프랑스 리그앙 20라운드에서 후반 6분 니스에 1-0으로 앞서고 있다.

후반 5분 황의조가 보르도에 선제골을 안겼다.

황의조가 문전에서 앞뒤로 움직이면서 수비를 떼어놓은 뒤 완벽하게 마무리했다.

음성재생 설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황의조(보르도). 게티이미지코리아

[풋볼리스트] 유현태 기자= 황의조가 시즌 3번째 득점을 기록했다.


보르도는 17일(한국시간) 프랑스 니스에 위치한 알리안츠리비에라에서 열린 2020-2021 프랑스 리그앙 20라운드에서 후반 6분 니스에 1-0으로 앞서고 있다.


보르도의 공격 시도는 나쁘지 않았으나 마침표가 찍히지 않았다. 전반 5분 야신 아들리와 눈이 맞은 황의조가 뒤로 파고 들었다. 발이 살짝 닿지 않았다. 전반 18분 아들리의 슈팅도 수비에 맞은 뒤 골키퍼에게 막혔다. 전반 27분 황의조가 돌아뛰는 움직임으로 페널티박스 안까지 진입한 뒤 오른발 슈팅을 시도했다. 유효 슈팅이 되지 않았다. 전반 40분 사뮈엘 칼루가 아들리의 리턴패스를 받아 감아차기를 시도했지만 골대를 빗나갔다.


니스 역시 아민 구이리와 카스퍼 돌베르를 중심으로 공격을 펼쳤다. 개인 능력에선 이따금 돋보였지만 유효 슈팅 없이 전반을 마무리했다.


후반 5분 황의조가 보르도에 선제골을 안겼다. 아들리가 니스의 스리백 뒤를 노려 측면을 돌파했다. 황의조가 문전에서 앞뒤로 움직이면서 수비를 떼어놓은 뒤 완벽하게 마무리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