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이로운 소문' 최광일 함정, 김세정 지팡이 잃고 '조병규 위기'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광일의 함정에 김세정이 결계를 만드는 지팡이를 잃었고 조병규가 위기에 처했다.
1월 17일 방송된 OCN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14회(극본 김새봄/연출 유선동)에서는 악귀 지청신(이홍내 분)이 신명휘(최광일 분)와 한 몸이 됐다.
악귀 지청신은 카운터즈에게 소환당할 위기에 처하자 죽음을 택했고, 소문(조병규 분)은 지청신이 흡수한 부모의 영혼이 소멸된 데 절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광일의 함정에 김세정이 결계를 만드는 지팡이를 잃었고 조병규가 위기에 처했다.
1월 17일 방송된 OCN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14회(극본 김새봄/연출 유선동)에서는 악귀 지청신(이홍내 분)이 신명휘(최광일 분)와 한 몸이 됐다.
악귀 지청신은 카운터즈에게 소환당할 위기에 처하자 죽음을 택했고, 소문(조병규 분)은 지청신이 흡수한 부모의 영혼이 소멸된 데 절규했다. 위겐(문숙 분)은 “약속 지키지 못해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소문은 절망했지만 조부모를 생각하며 다시 희망을 품고 악귀 지청신을 찾겠다고 말했다.
도하나(김세정 분)도 한 번도 만나보지 못한 4단계 완전체 악귀인 만큼 지청신이 살아있을지도 모른다고 추측했다. 도하나는 지청신 몸에 들어있던 악귀가 새로운 악한 인간을 숙주로 삼았으리라 추리했고, 소문에게 의심되는 곳마다 땅을 띄우면 자신도 알아보겠다고 힘을 실어줬다.
신명휘는 7년 전 김영임 살인이 드러나자 죽으려다 병원으로 옮겨졌다. 아들 신혁우(정원창 분)는 차기 대통령에서 살인자가 된 부친의 목을 조르려 하며 살의를 드러내다가 간호사가 들어오자 도망쳤다. 의식을 찾은 신명휘는 악귀 지청신과 마주했고, 지청신은 “내가 널 살렸다”고 말했다.
신명휘는 조태신(이도엽 분)을 불러내 위협했고, 조태신은 제 몸이 제 뜻대로 움직이지 않자 겁먹었다. 조태신은 노항규(김승훈 분)에게 “신명휘가 지청신 같은 힘을 가졌다”며 김영임 살인을 자백하게 했고, 노창규(전진오 분)는 신명휘를 찾아갔다가 살해되고 영혼을 먹혔다. 지청신은 살인을 거듭하며 내상을 회복했고 신혁우도 먹으려 했지만 신명휘가 막았다.
소문은 악귀 지청신을 찾아다니다가 괴롭힘 당하는 신혁우를 또 구해줬고, 신혁우와 스치며 신명휘가 달라진 사실을 알았다. 소문은 악귀 지청신이 신명휘에게 들어간 사실을 알았다. 조태신은 쓰레기 물 때문에 암 투병 중인 소은이 살아있는 증거라 말했고, 신명휘는 백향희(옥자연 분)를 불러내 소은을 살해하려 했다.
하지만 카운터즈가 소은을 구하고 조태신의 악행을 폭로했다. 조태신이 체포됐고, 카운터즈는 백향희가 자리를 비웠을 때를 노려 신명휘를 소환하려 했다. 하지만 백향희가 되돌아오며 카운터즈가 함정에 빠졌다. 신명휘와 백향희가 짜고 카운터즈를 유인했던 것. 백향희는 카운터즈 중 한 명만 없어도 결계라 깨진다는 사실을 알고 도하나를 노렸다.
백향희는 도하나의 지팡이를 부수고 살해하려 했고, 소문은 신명휘와 마주해 위기에 처했다. 신명휘는 “이제 장난 끝났냐. 어쩌냐. 난 더 강해졌고 넌 여기까지인데”라고 비아냥 거렸고, 소문은 “누가 그래? 여기까지라고?”라고 악쓰며 격돌했다. (사진=OCN ‘경이로운 소문’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판타집’ 남양주 11억 전원주택, 국유지 정원 1년에 9만원 사용료[어제TV]
- ‘34억’ 소유진♥백종원 고급 빌라, 복층 바+운동장 거실+업소용 주방…럭셔리 그 자체
- 배윤정 “남자들, 여댄서와 엉큼한 잠자리 로망 있다,실제는…”(애로부부) [결정적장면]
- 민효린♥태양 러브하우스 이랬다, 100억↑ 한남동 한강뷰 고급빌라
- ‘애로부부’ 폐경+남편 23살 연하 상간녀에 좌절…카드에 2천만원까지(종합)
- ‘53세 치과의사’ 이수진 “쌍꺼풀 재수술‥가슴은 100% 만족한다고”
- ‘살림남2’ 양준혁, 19세 연하 아내와 신혼집 공개‥소파에 밀착[결정적장면]
- ‘치과의사♥’전혜빈, 결혼 3년차 으리으리한 신혼집+럭셔리 독서 의자
- 파파라치도 비웃는 미녀스타 슬기로운 집콕 연애,톱 남성편력에도 스캔들 걱정 마[여의도 휴지
- 이범수♥이윤진 집콕 집공개, 루프탑 간이수영장+옥상정원 불멍…휴양지 저리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