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양요섭 "'부뚜막 고양이'로 산 5개월 잊지 못해, 그저 행복"[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라이트 양요섭이 '복면가왕' 경연을 마친 소감을 밝혔다.
또 "복면가왕이라는 프로그램에 대한 주변의 기대감과 스스로 느끼던 경연 프로그램에 대한 부담감으로 어려움들이 있었지만 무대 위에서 노래를 하고 있는 순간들 만큼은 잘하고 못하고를 떠나 노래를 부를 수 있음에 그저 행복했습니다"라며 "제 노래와 무대가 누군가에게 위로와 감동이 될 수 있음에 항상 감사하며 늘 행복하게 노래하는 '부뚜막 고양이'가 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양요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하세요! 부뚜막 고양이입니다. 다함께 대동단결하여 일심동체로 모른 척 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서 “너무나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부뚜냥 가면을 벗고 인사를 드리게 되니 시원섭섭하네요!! 우리 뚜냥이에게 정이 참 많이 들었는지 마음 한 켠이 조금 시리기도 합니다”라며 “먼저 전역하기도 전에 저를 찾아주신 복면가왕 제작진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많이 부족한 제가 생각지도 못한 가와의 자리에 앉아 약 5개월동안 정말 잊을 수 없는 멋진 시간을 보냈습니다”라고 돌아봤다.
또 “복면가왕이라는 프로그램에 대한 주변의 기대감과 스스로 느끼던 경연 프로그램에 대한 부담감으로 어려움들이 있었지만 무대 위에서 노래를 하고 있는 순간들 만큼은 잘하고 못하고를 떠나 노래를 부를 수 있음에 그저 행복했습니다”라며 “제 노래와 무대가 누군가에게 위로와 감동이 될 수 있음에 항상 감사하며 늘 행복하게 노래하는 ‘부뚜막 고양이’가 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양요섭은 이날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9연승에 도전했고, 승리는 새 가왕에 도전한 보물상자에게 돌아갔다. 그러나 양요섭은 5개월간 8연승의 기록을 세우며 아이돌 가수 출연자 중 가장 높은 기록을 갖게 됐다.
다음은 양요섭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안녕하세요! 부뚜막 고양이입니다.
다함께 대동단결하여 일심동체로 모른 척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나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부뚜냥 가면을 벗고 인사를 드리게 되니 시원섭섭하네요!! 우리 뚜냥이에게 정이 참 많이 들었는지 마음 한 켠이 조금 시리기도 합니다.
먼저 전역하기도 전에 저를 찾아주신 복면가왕 제작진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많이 부족한 제가 생각지도 못한 가와의 자리에 앉아 약 5개월동안 정말 잊을 수 없는 멋진 시간을 보냈습니다.
복면가왕이라는 프로그램에 대한 주변의 기대감과 스스로 느끼던 경연 프로그램에 대한 부담감으로 어려움들이 있었지만 무대 위에서 노래를 하고 있는 순간들 만큼은 잘하고 못하고를 떠나 노래를 부를 수 있음에 그저 행복했습니다.
제 노래와 무대가 누군가에게 위로와 감동이 될 수 있음에 항상 감사하며 늘 행복하게 노래하는 ‘부뚜막 고양이’가 되겠습니다!
그동안 복면가왕 부뚜막 고양이를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옹!
PS. 보물상자님의 멋진 무대를 눈 앞에서 볼 수 있어서 너무 영광이었습니다!
연승을 기원합니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양요섭 SNS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진웅 성범죄 의혹→심은진-전승빈 재혼 향한 '엇갈린 시선'[스타#업앤다운]
- 유빈, 신곡 '향수' 홍보 위해 원더걸스 총출동…변함없는 우정
- '철인왕후' 신예 이효빈, 화려한 미모 지닌 김정현 후궁으로 첫 등장
- '전참시' 러브콜 폭주 예상되는 이시영 아들+남편 공개
- '살림남2' 최수종♥하희라, 유산 기억 떠올리며 윤주만 부부 난임 진단 위로
- 황치열, 故 김현식 특집 '불후의 명곡' 최종 우승…함춘호와 감동 무대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