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부뚜막고양이' 양요섭 "감사하고 행복했습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입력 2021. 1. 17. 22:15 수정 2021. 1. 17. 22: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양요섭 SNS


불세출의 왕좌에 오른 양요섭이 ‘복면가왕’ 경연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양요섭은 17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안녕하세요! 부뚜막 고양이입니다. 다함께 대동단결하여 일심동체로 모른 척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나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부뚜냥 가면을 벗고 인사를 드리게 되니 시원섭섭하네요! 우리 뚜냥이에게 정이 참 많이 들었는지 마음 한 켠이 조금 시리기도 합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전역하기도 전에 저를 찾아주신 복면가왕 제작진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많이 부족한 제가 생각지도 못한 가왕의 자리에 앉아 약 5개월동안 정말 잊을 수 없는 멋진 시간을 보냈습니다”라고 밝혔다.

또한 양요섭은 “제 노래와 무대가 누군가에게 위로와 감동이 될 수 있음에 항상 감사하며 늘 행복하게 노래하는 ‘부뚜막 고양이’가 되겠습니다”고 다짐했다.

끝으로 자신의 뒤를 이어 새 가왕이 된 보물 상자에게는 “멋진 무대를 눈 앞에서 볼 수 있어서 너무 영광이었습니다. 연승을 기원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팬들은 “부뚜냥님 ~~ 그동안 너무너무 수고많으셨어요.정말 힐링전문 가왕의 팬으로서 자부심을 느끼게 해줘서 고맙고..온가족이 그동안 복면가왕 덕분에 행복했습니다...고마워요” 등의 댓글로 응원을 했다.

한편 이날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부뚜막 고양이의 9연승 도전 무대가 공개됐다. 이날 부뚜막 고양이는 보물 상자와의 경합에서 패하며 얼굴을 공개했다. 역시 하이라이트 멤버 양요섭으로 드러났다.

양요섭 SNS



양요섭 SNS



양요섭 SNS



양요섭 SNS



양요섭 SNS


다음은 양요섭의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부뚜막 고양이입니다. 다함께 대동단결하여 일심동체로 모른척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나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부뚜냥 가면을 벗고 인사를 드리게 되니 시원섭섭하네요!! 우리 뚜냥이에게 정이 참 많이 들었는지 마음 한켠이 조금 시리기도 합니다.

먼저 전역하기도 전에 저를 찾아주신 복면가왕 제작진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많이 부족한 제가 생각지도 못한 가왕의 자리에 앉아 약 5개월동안 정말 잊을 수 없는 멋진 시간을 보냈습니다.

복면가왕이라는 프로그램에 대한 주변의 기대감과 스스로 느끼던 경연 프로그램에 대한 부담감으로 무대들을 준비하는 동안 크고 작은 어려움들이 있었지만 무대 위에서 노래를 하고 있는 순간들 만큼은 잘하고 못하고를 떠나 노래를 부를 수 있음에 그저 행복했습니다.

제 노래와 무대가 누군가에게 위로와 감동이 될 수 있음에 항상 감사하며 늘 행복하게 노래하는 ‘부뚜막 고양이’가 되겠습니다!

그동안 복면가왕 ‘부뚜막 고양이’를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옹!

PS. ‘보물상자’님의 멋진 무대를 눈 앞에서 볼 수 있어서 너무 영광이었습니다! 연승을 기원합니다!!

미스테리 음악쇼 복면가왕 화이팅!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