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이순재 "이혼 생각해본 적 있어" [TV체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순재가 이혼을 생각해본 적이 있다고 밝혔다.
1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탁재훈, 이상민이 이순재를 찾아간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이상민은 결혼에 대한 조언을 듣던 중 "선생님은 오랜 기간 함께 사시면서 이혼 생각을 한 번도 없냐"고 물었고, 이순재는 "그렇다. 살다보면 뭐 이런 게 있나 라는 생각이 들 수 있다"고 솔직히 답했다.
그러자 이순재는 "아이들을 낳은 사람은 부부 양쪽의 절대적인 책임이 있다"며 이혼을 하지 않은 이유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탁재훈, 이상민이 이순재를 찾아간 모습이 공개됐다. 과거 결혼식 주례를 맡았던 이순재에게 안부 인사를 전하기 위해 모인 것.
이날 이상민은 결혼에 대한 조언을 듣던 중 “선생님은 오랜 기간 함께 사시면서 이혼 생각을 한 번도 없냐”고 물었고, 이순재는 “그렇다. 살다보면 뭐 이런 게 있나 라는 생각이 들 수 있다”고 솔직히 답했다.
이에 탁재훈은 “되게 쿨하시다. 이혼 하시는 게 아니라 ‘뭐 이런 게 있나’ 생각하시고 오래 사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이순재는 “아이들을 낳은 사람은 부부 양쪽의 절대적인 책임이 있다”며 이혼을 하지 않은 이유를 공개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진, ♥류이서 옆 대놓고 흡연?..파격
- 오윤아 눈물 “아들 민, 발달장애 약 부작용…힘에 부쳐”
- [TV체크] ‘당나귀귀’ 오정연 “코로나19 타격 극심, 카페 존폐위기”
- ‘우이혼’ 최고기, 유깻잎과 재결합 시동
- 송가인 “상상도 못해…집 CCTV 항상 들여다 봐”
- 효민, 노팬티·노브라? 파격 노출…절개 드레스 ‘섹시美’ [DA★]
- 한혜진 “전 남친이 43년생 치과의사…” 루머에 분노 (시언‘s 쿨)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
- 장예원 “전현무 목소리 좋아…말투 다정” (전현무계획2)[TV종합]
- 유튜버 히밥, 유튜브 수익 공개…“월 수익 1억 ↑”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