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정훈 "父 연규진? 술 마시면 방송국 역사 다 나와..되게 재밌다"(1박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연정훈이 아버지 연규진을 언급해 눈길을 끌고 있다.
김선호는 연정훈에게 "아버지랑 단 둘이 보낸 추억이 있느냐"고 질문을 건넸다.
이어 연정훈은 "우리 아빠랑 하면 재밌는 거 있다. 술 마시는 거. 우리 아빠랑 술 먹으면 방송국 역사가 다 나온다. 되게 재밌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연정훈 아버지는 탤런트 연규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연정훈이 아버지 연규진을 언급해 눈길을 끌고 있다.
17일 오후 방송된 KBS2 '1박 2일'에서는 소원 성취 투어 다 이루소 특집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선호는 소원으로 아버지와 낚시하기를 꼽았다. 연정훈과 배에 오른 김선호는 "원래 민물 낚시 가면 조용하지 않나. 이런 저런 얘기하면서 어땠는지 듣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김선호는 "아버지랑 대화를 많이 하느냐"는 물음에 "아니다. 대화가 없다. 전형적인 아버지와 아들이다. 아버지가 우연히 차 타고 둘이 가는데 추억이 그리워하시는 거 같았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형이 그러지 않았나. 결혼하니까 아빠가 이해된다고. 나이가 먹으니까 아버지가 이해되는 부분이 있다"고 말했다.
김선호는 연정훈에게 "아버지랑 단 둘이 보낸 추억이 있느냐"고 질문을 건넸다. 이를 들은 연정훈은 "없다. 우리 아빠는 너무 바빴다. 나 태어나고 엄청 바빠 지셨다고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연정훈은 "우리 아빠랑 하면 재밌는 거 있다. 술 마시는 거. 우리 아빠랑 술 먹으면 방송국 역사가 다 나온다. 되게 재밌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연정훈 아버지는 탤런트 연규진이다. 그는 지난 1969년 TBC 공채 8기 탤런트로 데뷔했다.
김정호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텍스 장갑·요가복·알약 껍질…'스페셜티'로 돈 쓸어담는 화학사
- 소비자 마음 훔친 포르쉐…렉서스 밀어내고 '1위 탈환'
- 주식에 '100조' 쏟아부은 개미들, 가장 많이 산 종목은?
- 이휘재 부부 '층간소음' 논란에…민주당이 내놓은 법안
- 서브웨이·버거킹 양상추 공급업체, 수백억 '잭팟' 비결
- '놀면 뭐하니' 김종민 후려친 데프콘, "차태현이 거절해 받은 대상" 실언
- 황재균, 이채영과 무슨 사이? "결혼해" 티격태격
- '우이혼' 최고기, 유깻잎에 "엄마 아닌 여자로서 잊지 못했다" 고백
- '경이로운 소문' 작가 교체설 진짜였다 [종합]
- 조덕제, 반민정 2차 가해로 법정구속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