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문세윤, 최우수상→새해 첫 녹화 불참 "과로로 병원 입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문세윤이 건강 문제로 인해 새해 첫 녹화에 불참했다.
1월 17일 방송된 KBS 2TV '1박2일 시즌4'에서 새해 첫 여행 녹화 현장이 공개됐다.
이번 녹화는 '2020 KBS 연예대상' 시상식 개최 이후 처음 이뤄진 녹화였다.
그러나 수상 이후 몸 상태가 좋지 않아 2021년 첫 녹화에 불가피하게 불참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코미디언 문세윤이 건강 문제로 인해 새해 첫 녹화에 불참했다.
1월 17일 방송된 KBS 2TV '1박2일 시즌4'에서 새해 첫 여행 녹화 현장이 공개됐다.
이번 녹화는 '2020 KBS 연예대상' 시상식 개최 이후 처음 이뤄진 녹화였다. 문세윤은 해당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그러나 수상 이후 몸 상태가 좋지 않아 2021년 첫 녹화에 불가피하게 불참하게 됐다.
우수상을 받은 딘딘은 "상을 받고 나니까 마음의 무거움을 알겠다. 나한테 맞는 옷이냐 아니냐가 중요한데 오늘 세윤 형 같은 경우 안 맞는 상에 옷을 받은 거다"고 말했다.
이어 "형이 과로 이런 것들이 있었는데 병원을 갔더니 의사 선생님이 안정을 취하라고 했다. 선생님이 꼭 쉬라고 해서 지금 입원을 했다"고 덧붙였다.
배우 김선호는 "자리 비우니까 바로 욕하네"라고 농담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세윤 형이랑 통화해봤는데 형이 부탁하더라. 자기가 없는 데서 너무 재밌지 말라고"라고 덧붙였다.
제작진은 "지금 잘 나아서 퇴원했으니까 걱정 마세요"라는 자막으로 시청자들을 안심시켰다.
(사진=KBS 2TV '1박2일 시즌4' 캡처)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판타집’ 남양주 11억 전원주택, 국유지 정원 1년에 9만원 사용료[어제TV]
- ‘34억’ 소유진♥백종원 고급 빌라, 복층 바+운동장 거실+업소용 주방…럭셔리 그 자체
- 배윤정 “남자들, 여댄서와 엉큼한 잠자리 로망 있다,실제는…”(애로부부) [결정적장면]
- 민효린♥태양 러브하우스 이랬다, 100억↑ 한남동 한강뷰 고급빌라
- ‘애로부부’ 폐경+남편 23살 연하 상간녀에 좌절…카드에 2천만원까지(종합)
- ‘53세 치과의사’ 이수진 “쌍꺼풀 재수술‥가슴은 100% 만족한다고”
- ‘살림남2’ 양준혁, 19세 연하 아내와 신혼집 공개‥소파에 밀착[결정적장면]
- ‘치과의사♥’전혜빈, 결혼 3년차 으리으리한 신혼집+럭셔리 독서 의자
- 파파라치도 비웃는 미녀스타 슬기로운 집콕 연애,톱 남성편력에도 스캔들 걱정 마[여의도 휴지
- 이범수♥이윤진 집콕 집공개, 루프탑 간이수영장+옥상정원 불멍…휴양지 저리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