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D '인기가요' 무대서 '우당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MCND가 신곡 '우당탕 (Crush)'으로 '인기가요'를 꽉 채웠다.
MCND는 17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2번째 미니앨범 'MCND AGE' 타이틀 곡 '우당탕(Crush)' 무대를 펼쳤다.
무대를 제대로 즐기는 MCND의 에너지는 보는 이들의 흥을 이끌어내기에 충분했다.
'우당탕(Crush)'은 무대에서 우당탕거리며 신나게 노는 MCND의 모습과 '멋'을 확인할 수 있는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CND는 17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2번째 미니앨범 ‘MCND AGE’ 타이틀 곡 ‘우당탕(Crush)’ 무대를 펼쳤다.
이날 MCND는 블루와 골드, 블랙 컬러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등장부터 힙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 손을 살랑살랑 흔들며 다양한 표정 변화를 보여주는 ‘까꿍 춤’을 비롯해 무대 곳곳의 포인트 안무들로 눈길을 끌었다. 무대를 제대로 즐기는 MCND의 에너지는 보는 이들의 흥을 이끌어내기에 충분했다.
특히 이날 댄스 브레이크에서 독무를 펼친 멤버 캐슬제이는 탄탄한 춤 실력과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MCND는 음악 방송을 통해 모든 멤버들이 독무를 선보인 것은 물론 ‘올 메인 댄서 그룹’ 타이틀을 더욱 확고히 하게 됐다.
‘우당탕(Crush)’은 무대에서 우당탕거리며 신나게 노는 MCND의 모습과 ‘멋’을 확인할 수 있는 곡이다. 멤버 캐슬제이가 작사에 직접 참여해 MCND만의 음악적 색깔을 더했다.
‘힙한 악동’ 매력을 발산 중인 MCND는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은구 (cowbo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서인 막말 본 독립운동가 아들, “헛산 것 아닐까 슬프다”
- [코로나 1년]'병상 초과' 국가…감염병 앞에 나타났던 한계
- 양정철, 이낙연에 사면 제안설…손혜원 "이제 겁나는게 없구나"
- 나경원-진중권 만남 "편들어 줘 고맙다"
- [어머! 세상에] '여드름 짰다가'…급성 폐렴으로 입원한 中 남성
- 이방카 부부의 갑질…사저 경호원들에 "화장실 사용하지마"
- 모더나·화이자 반값…못믿을 중국산 백신 3억개나 팔렸다
- 아이린, 갑질 논란 사과 [전문]
- '전참시' 이시영, 아들 정윤이 첫 공개 "아빠랑 똑같아"
- 배우 최영완, 장 독소 다이어트 비결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