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귀' 오정연 "코로나19 타격 극심, 카페 존폐위기" [TV체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오정연이 코로나19 여파로 운영 중인 카페의 폐업을 고민 중이라고 털어놨다.
17일 방송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는 오정연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오정연은 서울시 마포구 소재에 한 카페를 운영 중이다.
오정연은 "코로나 타격이 너무 커서 존폐를 진지하게 고민 중이다. 보스들에게 조언을 구하려려고 나왔다"고 출연 이유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시 휴업 상태
17일 방송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는 오정연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오정연은 서울시 마포구 소재에 한 카페를 운영 중이다. 오정연은 “20평대 초반으로 운영하고 있다. 매니저 1명, 알바생, 저까지하면 직원 10명이다.보증금 3000에 보증금 200정도 규모다”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코로나19 여파로 카페는 현재 임시 휴업 상태. 그는 방송 전 작가들과의 인터뷰에서 “카페가 잘 되고 있었으나 양치승 관장과 비슷한 처지가 될 거 같다”고 말한 바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으로 헬스장을 휴업하고 떡볶이 사업을 고려 중인 양치승 관장의 처지를 언급한 것.
오정연은 “코로나 타격이 너무 커서 존폐를 진지하게 고민 중이다. 보스들에게 조언을 구하려려고 나왔다”고 출연 이유를 밝혔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이혼’ 최고기, 유깻잎과 재결합 시동
- 오윤아 눈물 “아들 민, 발달장애 약 부작용…힘에 부쳐”
- [전문] AOA 출신 권민아 “앞으로 연기할 수 있을까?”
- 송가인 “상상도 못해…집 CCTV 항상 들여다 봐”
- 前야구선수, 폭행으로 지적장애자 만들어…檢 징역 2년 구형
- 효민, 노팬티·노브라? 파격 노출…절개 드레스 ‘섹시美’ [DA★]
- 한혜진 “전 남친이 43년생 치과의사…” 루머에 분노 (시언‘s 쿨)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
- 장예원 “전현무 목소리 좋아…말투 다정” (전현무계획2)[TV종합]
- 유튜버 히밥, 유튜브 수익 공개…“월 수익 1억 ↑”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