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크러시부터 깜찍까지, 못하는 게 없는 '우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woo!ah!(우아!)가 '인기가요'에서 놀라운 무대를 연출했다.
이날 woo!ah!(우아!)는 하늘색 플레어 스커트에 알록달록한 색감의 의상으로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또 업그레이드된 걸크러시와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하며 보는 이들에게 '눈 정화'를 선사했다.
여기에 팬들의 내적 댄스 본능을 일으키는 '셔플 댄스'와 연출력이 돋보이는 다양한 퍼포먼스가 woo!ah!(우아!)의 통통 튀는 매력을 더욱 부각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woo!ah!(우아!)가 ‘인기가요’에서 놀라운 무대를 연출했다.
걸그룹 woo!ah!(우아!)는 17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I Don’t Miss U‘로 무대를 꾸몄다.
이날 woo!ah!(우아!)는 하늘색 플레어 스커트에 알록달록한 색감의 의상으로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또 업그레이드된 걸크러시와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하며 보는 이들에게 ’눈 정화‘를 선사했다.
여기에 팬들의 내적 댄스 본능을 일으키는 ’셔플 댄스‘와 연출력이 돋보이는 다양한 퍼포먼스가 woo!ah!(우아!)의 통통 튀는 매력을 더욱 부각시켰다.
’I Don‘t Miss U’는 퓨처 기반의 힙합 트랙으로 헤어진 남자친구에게 다시 돌아가지 않겠다는 마음이 담겨있는 곡이다.
한편, woo!ah!(우아!)는 싱글 2집 타이틀곡 ‘BAD GIRL’에 이어 후속곡 ‘I Don’t Miss U‘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강경록 (ro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서인 막말 본 독립운동가 아들, “헛산 것 아닐까 슬프다”
- [코로나 1년]'병상 초과' 국가…감염병 앞에 나타났던 한계
- 양정철, 이낙연에 사면 제안설…손혜원 "이제 겁나는게 없구나"
- 나경원-진중권 만남 "편들어 줘 고맙다"
- [어머! 세상에] '여드름 짰다가'…급성 폐렴으로 입원한 中 남성
- 이방카 부부의 갑질…사저 경호원들에 "화장실 사용하지마"
- 모더나·화이자 반값…못믿을 중국산 백신 3억개나 팔렸다
- 아이린, 갑질 논란 사과 [전문]
- '전참시' 이시영, 아들 정윤이 첫 공개 "아빠랑 똑같아"
- 배우 최영완, 장 독소 다이어트 비결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