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이로운 소문' 여지나 작가 하차로 교체..김세정 의미심장 SN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출신 배우 김세정이 출연 중인 드라마 OCN '경이로운 소문'의 작가 교체와 관련해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
이날 OCN 측은 "제작진 사이에 후반 회차에 대한 의견이 달라 상호 협희 하에 여지나 작가가 하차하게 됐다"며 작가 교체설을 공식 인정했다.
지난해 11월 첫 방송된 '경이로운 소문'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OCN 개국 이래 최초로 시청률 10%를 돌파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경이로운 소문'은 오는 24일 종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출신 배우 김세정이 출연 중인 드라마 OCN '경이로운 소문'의 작가 교체와 관련해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
김세정은 17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함께 출연하는 염혜란 유준상과 찍은 셀카를 올리며 "자자 다들 놀란거 알겠는데 일단 믿고 따라와봐요. 그런거 아니에요들!!"이라고 적었다.
이날 OCN 측은 "제작진 사이에 후반 회차에 대한 의견이 달라 상호 협희 하에 여지나 작가가 하차하게 됐다"며 작가 교체설을 공식 인정했다. 16일 방송된 13화는 메가폰을 잡은 유선동 PD가 쓴 극본인 것으로 알려졌다. 14회부터는 김새봄 작가가 투입돼 최종회인 16회까지 마무리 할 예정이다.
지난해 11월 첫 방송된 '경이로운 소문'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OCN 개국 이래 최초로 시청률 10%를 돌파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경이로운 소문'은 오는 24일 종영한다.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46회 로또 1등 11명…당첨금 각 2,157,656,182원
- 인생샷과 목숨 바꾼 여성 …폭포 아래로 순식간에 빠져 `참변`
- 이휘재 아내 문정원 `장난감 먹튀` 의혹에 사과
- `미친 전세` 후폭풍… "울며 겨자먹기로 반전세 갑니다"
- 잡히지 않는 집값…이달 거래된 서울 아파트 절반 이상이 신고가
- [기획] `관세맨` 트럼프 휘두르는 칼에 수출증가율 8.1%→1.5% `뚝`
- 여 잠룡들 조기대선 눈치싸움… 한동훈 활동 재개 가능성
- 올해가 실질적 원년...IT서비스업계, 산업현장에 AI 심는다
- "집값 떨어지면 다시 사줄게"… 강남서 환매조건까지 등장
- 이젠 `3말4초`…뉴노멀된 은행 희망퇴직